월간 다이어리 템플릿_( ) Time block template

10월 다이어리 템플릿이 도착했습니다.

2022.10.01 | 조회 1.59K |
1
|

Archiving me

나의 일상 수집, 기록으로 시작해요.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 두썸띵 입니다

10월 월간 다이어리 템플릿 발행이 늦었습니다 😥

지난 주가 마지막 일요일이었는데, 구글 시트 타임 블록 플래너 짜다가 시간 가는지 몰랐네요 😂 


요즘의 저는 시간 관리를 위한 기록과 셀프 피드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기록하는 습관을 잡기까지는 오래 걸렸지만, 한 번 습관이 되니 이제는 시간을 기록하지 않으면 방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네요 😂

10월 템플릿 테마는 '타임 블록'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레이아웃을 가져가면서, 위클리는 투두 리스트와 타임 라인 플래너로 만들었어요!

타임 라인으로 쓰셔도 되고 그냥 라인 노트로 쓰셔도 되니 😉 편한 방법으로 기록하세요!

 

 

 

템플릿 다운로드 하기
템플릿 다운로드 하기

 

즐거운 기록 생활 하세요!

by 두썸띵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Archiving me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1개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 따꿍

    0
    over 1 year 전

    다이어리 템플릿이 깔끔하고 정리하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ㄴ 답글

© 2024 Archiving me

나의 일상 수집, 기록으로 시작해요.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