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귤레터] 휴재 안내

송구합니다..

2022.09.28 | 조회 308 |
0
|

줄귤

귤처럼 까먹는 줄글을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줄귤레터 발행인 정주리입니다.

금일(9/28) 줄귤레터는 한 주 쉬어갑니다.

최근 현업인 회사 스케줄과 개인 일정들이 겹쳐 눈코뜰 새 없이 분주하다가, 회사 업무들만 근근이 처리하는 실정으로 복학생 시리즈를 적지 못하였네요.

놀랍게도 코미디 장르라 기쁘고 재미있게 쓰고싶었는데 도저히 재밌어지지 않더라고요. 축축 쳐지며 흐름을 망가뜨리는 것 같아 과감히 한 주 쉬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회사 업무로 바깥 나들이(?)를 종종 하는데요. 특히 요즘 그런 나들이가 잦네요...ㅎㅎ 그때 찍은 초록을 여러분께 선물합니다.

연가 분배를 잘못해서 두 달여를 쉼없이 달렸는데 금요일에는 드디어 연가를 쓰고 쉬었다 올 예정입니다. 영감과 열정 충전하여 돌아오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다음주 수요일에는 복학생 시리즈로 찾아뵙겠습니다.

 

 

 

 

 

당신의 심심한 수요일에 까먹을,

줄귤레터🍊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줄귤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줄귤

귤처럼 까먹는 줄글을 보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