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5주차 뉴스 공유

구독자님을 위해, 업계 동향을 빠르게 체크합니다.

2021.07.26 | 조회 761 |
0
|

Talk about IT and AI

인공지능, 스타트업, IT, 국내, 해외 소식 등을 전달 드립니다. 추가로 좋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오늘도 기술 관련 뉴스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기술들에 찬사를 보냅니다!

저작권 무시라니 ㅋㅋㅋㅋ...

 

쿠팡은 진짜 이런 곳이 없네요.. 꼬리 자르기가 역겨울 정도로, 예술적이네요.

 

그리고 무슨 서울 올해 낮 최고기온 36.5...뛰는 '대프리가' 위에 나는 '서프리카' 이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들... 이건 뭔??

 

지구에게 심판을 받는 걸까요? 점점 이런 소식이 많아지네요.

그리고 중국 관련 뉴스를 몇 가지 공유 드립니다.

 

그리고 희망적인 뉴스들을 공유합니다.

 

https://www.ora-vax.com/<br>
https://www.ora-vax.com/

부디..!

 

구독자님이 좋은 소식을 계속 듣고 싶다면? 구독하세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Talk about IT and AI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Talk about IT and AI

인공지능, 스타트업, IT, 국내, 해외 소식 등을 전달 드립니다. 추가로 좋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뉴스레터 문의 : newhiwoong@gmail.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