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님, 안녕하세요!

2023.01.05 | 조회 309 |
0
|

세상의 모든 축제

구독자님의 시간을 아껴줄 축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축제 뉴스레터, <세상의 모든 축제>를 시작합니다!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릴게요. 저는 축제를 사랑하는 러브페스타예요! 줄여서 럽페랍니다. 저는 현재 사람들에게 축제를 소개 • 리뷰 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꾸준히 콘텐츠를 공유하며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은 정말 즐겁고 행복하지만, 아쉬웠던 점도 있었어요. 저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람이니 축제 개최 소식을 알고 방문하지만, 잘 몰라서, 날짜를 놓쳐서, 깜빡해서 등등의 이유로 많은 분들이 축제를 놓치는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저와 같은 기쁨을 함께 나누었으면 했어요. 게다가 몇 년째 개최 중인 꿀잼 축제를 저도 이제야 알게 되는 경우도 있고, 페스티벌은 매번 얼리버드놓쳐 정가구매하기도 하죠. 

 

_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축제의 재미를 나누고, 시간과 비용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제가 직접 축제 뉴스레터를 만들어야겠다 결심했어요.

 

_

 

" 축제에 가고 싶지만 시간과 비용 절약하고 싶으신 분! 

축제가 끝나고 나서야 정보를 알게 되 아쉬웠던 분!

페스티벌 예매가 벌써 N 차 진행되어 정가 구매하는 분! "

 

 

지금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 매달 1일 이달의 전국 축제를 모두 정리한 내용을 받아요.
📍 새로운 축제가 생기면 비정기적으로 축제 상세내용 및 예매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어요.

 

구독자님의 시간과 비용을 아껴줄 축제 뉴스레터,

<세상의 모든 축제>를 시작합니다!

 

 

협업 문의: lovefeseta9@naver.com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세상의 모든 축제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세상의 모든 축제

구독자님의 시간을 아껴줄 축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