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재 안내]가볍게 충전하고 올게요!

가볍게 나눌만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2022.03.18 | 조회 491 |
0
|

마음 헤아리기 참고서

MBTI 또는 심리학을 일상에서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이번 한 주간 알아두면 좋은 심리학 용어나 내용을 큐레이션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꼭 읽어보셔서 구독자님께서 놓치지 않고 소화하시면 좋겠습니다.

지난 한 주간 커피 한 잔☕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재밌고 흥미로운 컨텐츠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볍게 볼만한 것들 공유합니다!

이번 주에 일정이 많다 보니 제가 뉴스레터에 쓸만한 내용들을 준비하지 못했어요ㅠ 이렇게 된 거 다음주 한 주만 더 쉬고 읽어 볼만한 내용을 들고 오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제가 평소에 재밌게 봤던 영상을 같이 공유할까 하여 뉴스레터에 올려보겠습니다^^

ENTJ에 대한 특징 살펴보기!

엥뿌삐 관점에서 본 엔티제라는데 생각보다 맞는 부분이 많아서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영상을 보시면 저라는 사람에 대하여 좀 더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과몰입이 필요하시다면 꼭 챙겨보세요~~

진지한 사람 특징

개인적으로 픽고의 영상을 좋아하는데 사람의 심리에 대한 묘사를 너무 잘 해놓아서 공감도 많이 되고 주변에 있을법한 유형이라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많이 공감하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전 갠적으로 진지한 사람 좋아요ㅎㅎ 진지한게 너무 재밌달까?ㅋㅋㅋ

재밌으시다면 나머지도 정주행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ㅋㅋ 강추!

터키즈 주현영편ㅋㅋ

제가 주현영님 팬이라 출연하는 곳 있으시면 거의 다 챙겨보는 편인데 터키즈 최근화에 출연하셔서 봤더니 너무 재밌더라구요ㅎㅎ 12분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웃다가 영상이 끝나실 수도 있어요~ 특히 일진 모사할 땤ㅋㅋㅋ 너무 웃겨서 울었습니다ㅎㅎ

 

최근에 뉴스레터에 MBTI에 관한 고찰 편을 올리는 중인데 다른 유형들과의 대화를 아직 많이 해보지 못해서 제작에 어려움이 있습니다ㅠ 그래서 어차피 이렇게 된 거ㅠㅋㅋ 다음주까지 쉬면서 더 열심히 만나서 이야기해보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Mindbook이 추천하는 이전 뉴스레터 다시보기


다음 뉴스레터 전까지 놓치지 말아야할 명언🎵

스스로를 존경하면 다른 사람도 당신을 존경할 것이다.

공자Confucius

이번 한 주간 "마음 헤아리기 참고서"에 대하여 잘 소화한다면 구독자님의 마음을 윤택하게 만들어 줄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한 주간도 밝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기를 바래봅니다~!

'마음 헤아리기 참고서' 에 커피 한잔을 보내주신다면 카페인의 힘을 빌려 더 좋은 컨텐츠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추가 공지사항!

 

놓치면 후회하는 5분테스트!📑

정식 검사 전 MBTI 검사 체험하기!

스트레스 자가 진단 테스트 시작하기

회사에서 나는 어떤 사람일까 5분 테스트 시작하기

가볍게 MBTI 연애 유형 알아보기!


뉴스레터에 쓸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거나 여러분이 궁금한 내용을 대신 정리해주었으면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매우 적극 반영하여 제작해보겠습니다~

 

협업 문의 : kcsconsultant2021@gmail.com

성격유형검사 교육 : https://event-us.kr/MBTIBestfittype/event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마음 헤아리기 참고서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마음 헤아리기 참고서

MBTI 또는 심리학을 일상에서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정리해드립니다.

뉴스레터 문의 : kcsconsultant2021@gmail.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