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9

2024.07.26 | 조회 31 |
0
|

읽지마세요

남을 의식하지 않고 글을 쓰고싶습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기록중. 책 집필로 인해 잠시 중단

태도

 1. 나는 일을할때 모든걸 다 끝내고 쉬는걸 선호한다 (ex:일을 하다가 한번씩 쉬거나 담배피는 시간을 가지면 흐름이 끊기는 기분이다. )

2. 확실하지 않은것에 쉽게 내 생각과 결론을 판단지으려 하지 않는다

3. 하루의 루틴을 지키지 못한다면 나는 불안함과 동시에 시간을 슬기롭게 사욜하지 못했나 하는 자책감이 든다.

4. 술자리는 마시면 기분좋은 사람들‘만’ 함께한다.
5. 똑똑보단 현명함을 원한다. 하지만 무엇이 정답이고 무엇이 정론인지 상황을 판단하기엔 나는 너무나도 감정적이다.

6. 나를 알아가는것은 평생의 숙제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나는 시간이 지날수록 내 언행을 조심하고 지키지 못할 말들을 함부로 꺼내지 않게됐다.

7. 인간관계에 큰 에너지를 쏟아내지 않는다. 태도가 에너지 그 자체가 됐기 때문이다.

8. 술을 취하더라도 나의 약속을 깨기 싫어한다. ( 루틴지키기 & 필름 끊기지 않기 )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읽지마세요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읽지마세요

남을 의식하지 않고 글을 쓰고싶습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기록중. 책 집필로 인해 잠시 중단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