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 Everything's gonna be OK

2022.12.22 | 조회 303 |
0

NINSIGHTER 닌사이터

당신 곁의 마케팅 인사이트, #닌사이터 🍀

(출처 : Giphy)
(출처 : Giphy)

안녕하세요 ❤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ᴗ•́)و ̑̑♡٩ 제가 반가우셨죠? 77ㅑ! 제가 반가우셨다면 손을 번쩍 들어주세요! 나머지 손도 들어주세요!

잘하셨습니다 짝짝짝. 방금 스트레칭 하나 하셨어요! 에헤헷 ◟(ᵔ ̮ ᵔ)͜💐 우리 구독자님의 건강은 제 행복이나 마찬가지니까 제가 종종 이렇게 눈뜨고 코베인것처럼 스트레칭 시켜드릴게요!

사실 저는 3일 동안 독한 감기에 걸려서 시간을 순삭 당했답니다.. (◍•﹏•)~ 분명 지난주 토요일 밤에 원고를 쓰기 시작했는데, 조금 쓰다가 오한이 들어서 잠들었더니.. 지독한 감기에 일, 월, 화를 먹혀버렸어요..! 그래도 코로나가 아닌 것이 얼마나 다행인가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싹 다 걸리지마시고 조심 또 조심하세요!!

 

휴식기를 잘 마치고 돌아와준 저를 기다려주신 고마운 우리 구독자님! 올해도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자 그러면, 12월의 니니레터 시작해볼까요! 💌

 

 

이진욱 - Deja Vu Waltz

 

 

노션 쓰는 사람 주목!

혹시 노션 유저세요?

노션 사용하시나요? 전 작년부터 노션을 배운다~ 배운다 노래를 부르더니 올해는 그래도 유튜브 보면서 조금씩 움직여보고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익혀보고 있어요. 아직 노션으로 뉴스레터를 아카이빙할 정도는 아니지만..! 언젠가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하죠 저는 레퍼런스를 굉장히 많이 들여다보는 편인데요! 종종 들어가서 참고하는 노션박스에서 1주년 기념으로 유료 템플릿 8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해요! 노션 유저라면 놓칠 수 없지! 템플릿을 통해 익히면서 감을 갖는것도 좋을테니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노션 박스 1주년을 정말 축하드려요!!

노션박스 인스타그램❤

노션박스 사이트❤

 

 

 

 

올해의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2022 셀프 어워드을 해보는 것 어때요?
 행복한 스누피의 친구들 (출처 : Giphy)
 행복한 스누피의 친구들 (출처 : Giphy)

오늘이 벌써 22일이니까 벌써 열흘 뒤면 2022년도 끝이네요! 저는 슬슬 올해를 정리하면서 저만의 2022 어워드를 정리하는 중이에요. 아 그게 뭐냐구요? 올해를 싹 돌아보면서 한가지씩 주제로 시상식을 해보는거에요!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기록 오타쿠다보니.. 다이어리에 해를 마무리할 때가 되면 이렇게 적어보면 재밌더라구요! 우리 구독자님도 주제 몇가지로 어워드를 해보는 건 어때요? 헤헿 분명 의미있는 기록이 될거에요!

아.. 주제가 없다구요? 그렇다면 제가 몇가지 적어두고 갈게요. ദ്ദി❁´◡`❁)

 

1. 올해 재밌었던 책 TOP 5 2. 올해 좋았던 공간 TOP 5 3. 올해 맛있었던 간식 TOP 5 4. 올해 맛있었던 메뉴 TOP 5 5. 올해 인상깊었던 이벤트 TOP 5 6. 올해 듣기 좋았던 음악 TOP 5 7. 올해 내가 잘했던 일 TOP 5 8. 올해 나의 일에서 잘했던 성과 TOP 5 9. 올해 나의 성장포인트 TOP 5 10. 올해 잘샀다 TOP 5 11. 올해 과몰입 주제 TOP 5 12. 올해 가장 많이 쓴 짤 혹은 밈 TOP 5

 

 

 

 

나의 𝙇𝙐𝘾𝙆𝙔𝘿𝙍𝘼𝙒 는?

나만의 길을 찾을때까지 인생의 레버를 당기는 법
드로우앤드류 채널

3년 전 봄쯤, 우연히 영상 하나로 알게된 드로우앤드류

유튜브 로직에 의해 앤드류 영상을 처음 만나게 되었어요. 당시 저는 취업 준비생으로 전에 다녔던 회사에서 너무 많은 힘을 뺐기 때문에 너덜거리며 인생 노잼 시기에 흠뻑 젖어있었는데, 앤드류 영상들은 제가 회복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드로우앤드류 특유의 에너지가 잔뜩 묻어나는 영상들은 입사 이후에도 종종 찾아보게 되었는데, 중간에 슬럼프 크게 왔을 때도 많은 도움이 되어서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채널이에요. ദ്ദി˙∇˙)ว

최근, 좋은 기회로 북토크에 당첨되어 지난주에 다녀왔습니다. 올 초에 럭키드로우 라는 책이 나왔는데 그 책의 북토크였어요. 도파민중독자인 저는 드로우앤드류의 말 하나하나가 굉장히 깊게 다가왔는데요! 저 또한 수많은 선택을 앞두고 있고, 책임감이 이전보다 더 많이 밀려와서 그런 것 같았어요.

쉽게 읽히지만 내 안에 촛불을 찻 하고 켜줄 럭키드로우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나 다움을 어떻게 가질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에요. 스스로가 브랜드가 된 드로우앤드류는 어떻게 삶의 레버를 당기며 앞으로 나아갔을까요? 궁금하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 읽어보는 것 어때요? 물론 새해맞이 도서로도 추천합니다 :)

 

좋아하는 일로 경제적·시간적·정신적 자유를 얻은 상위 1% 밀레니얼 프리워커의 성장기 “남을 위해 죽도록 일하는 대신 지금부터는 나를 위해 죽도록 일하기로 했다!” 20대의 드로우앤드류가 끝이 보이지 않던 무기력을 빠져나와 30대가 되어 자신만의 일을 찾기까지 무수히 당겨온 ‘레버’들을 엮은 첫 번째 책. 우연히 발견한 인턴십 포스터를 보곤 충동적으로 미국 LA에 날아가 디자인 일을 시작한 이후부터 다시 한국에 돌아와 거액의 연봉을 거절하고 상위 1% 밀레니얼 프리워커로 거듭나기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담았다. 동영상 10만을 모은 '마이 세이프 스페이스(My Safe Space)'의 콘텐츠 기획력과 32살의 나이에 매달 직장인 연봉에 버금가는 ‘패시브 인컴’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구축한 노하우를 최초로 공개한다. 아직 ‘나만의 길’을 찾지 못해 일과 삶 사이에서 방황하는 사람이라면, 이 시대 가장 주목받는 밀레니얼 프리워커가 지난 6년간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경제적·시간적·정신적 자유를 얻게 된 과정을 통해, ‘좋아하는 일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교보문고 (네이버도서)

럭키드로우 자세히 보러가기🌿

 

 

 

 

 

최근 눈길을 끈 기사와 글들👀

흥미롭게 읽은 내용들을 뽑아봤어요!

돈줄 마른 '정육각', 오늘회 이어 권고사직 통보

카톡 팀채팅 '조용히 나가기' 기능 추가…"단톡방 적용은 미정"

구조조정 ‘샌박’ 직원들 “경영진 무능·방만, 왜 직원들이 감당하나”

직장 내 뒷담화에 대응하는 법

2022 팝업스토어 사례 모음 [시몬스, 우리은행, 컬리, 원소주, 페이퍼팝, 매일유업]

 

* 출처는 각 링크로 들어가시면 원문 그대로 확인 가능합니다. 흥미로운 내용들이라 가지고 와봤어요 :)

 

 

 

이번주 재밌었던 니니PICK 테스트❤

푸망에서 핫한 테스트를 가져왔어요 속닥속닥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우드스탁 (출처 : Giphy)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우드스탁 (출처 : Giphy)

MBTI 는 파도파도 재밌는것 같아요. MBTI 혼자 재밌어 하던 시절이 4~5년 쯤 된거 같은데.. 존버했더니 대국민 MBTI 대동단결하는 것도 보게되고 아주 좋습니다. 그럼, 우리들의 금쪽이 시절이 어땠을지 사알짝 그리워하면서 아이BTI를 확인해볼까요? 뭐가 나왔는지 알려주세요! 전 역시 또.. 어찌보면 참 한결같쥬? (이마짚)

금쪽아! 내 MBTI는 뭐였니?

올 겨울엔 일찍 눈이 많이 오죠? 오늘 새벽에도 눈 소식이 있다고 하니 눈 조심조심하세요! 혹시 눈 오면 저처럼 눈사람 못참지~ 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있다면 눈사람 테스트도 못참지❤ 귀여운 눈사람 테스트하고 나의 유형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자구요!

헤엑 눈사람이 여행을 떠나요?

요즘 핫한 크리스마스 테스트를 아시나요? 크리스마스~하면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데, 과연 나는 그 중 어떤 캐릭터일지 궁금하다면 지금 알아보는건 어때요? 꽤 잘 맞을지도!

해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무드 미쳤다 진짜..

offweb님은 증말 플리맛집입니다.. 엉엉
offweb 님의 채널

곧 크리스마스니까 분위기 가득하도록 제가 좋아하는 offweb님 유튜브 채널에서 재즈 플리를 가져왔어요! 선곡 진짜 미쳤다.. 갓벽하지 않나요? 저 오늘만 벌써 세번째 반복해서 듣는 중인데, 잘 때도 들으면서 자려구요! ദ്ദി❁´ω`❁)ദ്ദി

 

 

 

 

고먐미들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고먐미들.. (출처 : Giphy)
고먐미들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고먐미들.. (출처 : Giphy)

 

✿ ℳℰℛℛ𝒴 𝒞ℋℛℐ𝒮𝒯ℳ𝒜𝒮 ✿

대박사건 벌써 크리스마스에요! 며칠만 지나면 크리스마스라니! 전 올해 산타 할아버지한테 맡겨놓은 건 없는데 요상하게 설레는 거 있죠? 괜히 할아버지 놀라시겠어요! ( •︠ˍ•︡ )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는 뭐하실 예정이에요? 여러분의 일정이 궁금합니다 호호. 이번에는 혹여 바쁘시더라도, 행복하고 따뜻하고 건강한 크리스마스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많이 많이 애정하는 우리 구독자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구 건강 잘 챙기시는 12월의 한 주가 되시길 바라면서 우리는 또 만나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٩(✿∂‿∂✿)۶ 그럼 안녕!

 

❤

 

오늘도 즐거우셨나요? 닌사이터와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NINSIGHTER 닌사이터

당신 곁의 마케팅 인사이트, #닌사이터 🍀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소개서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사업자 정보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