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나의 사랑하는 생활

월요여행 단편시리즈(월요단상)

2024.04.29 | 조회 52 |
0
|

라니의 여행노트

기꺼이 자기만의 길을 걸으려는 당신에게, 월 3회 여행 레터를 전합니다. [☀️월요여행 단편시리즈 연재중]

 

 

 

*

<br>

 
 

 

 

‘나는 작은 놀라움,작은 웃음,작은 기쁨을 위하여 글을 읽는다.’

피천득 시인 

 

 


그리고 오늘의 나는,

작은 놀라움

작은 웃음

작은 기쁨을 위하여

이 글을 쓴다. 

 

 

 

 

 

 

 

 

 


나의 작은 놀라움, 작은 웃음, 작은 기쁨. @rany.note
나의 작은 놀라움, 작은 웃음, 작은 기쁨. @rany.note

 

 

우리의 아침 풍경 :) @rany.note
우리의 아침 풍경 :) @rany.note

 

이건 또 무슨 우연인가.. 사진첩을 보다가 지난 2023년 9월 20일 오후 2시 7분, 그가 오늘 내가 읽은 그 책을 손에 쥐고 있다. @rany.note
이건 또 무슨 우연인가.. 사진첩을 보다가 지난 2023년 9월 20일 오후 2시 7분, 그가 오늘 내가 읽은 그 책을 손에 쥐고 있다. @rany.note

 

 


 

매주 월요일

노트 한 권, 배낭 하나만 챙겨서 가볍게 여행을 떠납니다.

어디론가 훌쩍, 목적지가 없어도 괜찮은 여행.

쫓기는 일상에서 잠시 고요하게 쉬어가고 싶다면, 

<라니의 여행노트>를 따라 차분히 걸어보세요. 

어느 순간 가득 채워진 나를 발견하게 될 거에요.

 

 

🎒 당신에게 필요한 시간,

📒 라니의 여행노트.

 

 

 


🎧Today playlist 

마침 봄비가 내려요. 이 음악과 함께 차분히 읽어주시길 바라며. 
찾아보니 이런 것도 발견했어요. 피천득 플레이리스트라니, 정말 멋진 세상이에요.

 

 

💌 Contact

새로운 에피소드는 어떻게 읽고 계실까요?

화면 너머로 이 메일을 받아보고 있을 독자분들이 어떤 표정을 짓고 있을지, 종종 궁금합니다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답장이 다시 펜을 드는 데 정말 큰 힘이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답장이 하고 싶어진다면, 

뉴스레터 주소가 아닌 ran28509@naver.com  ! 보내주셔야 저한테 닿을 수 있어요.

답장은 언제나… 언제나…사랑입니다!

E-mail: ran28509@naver.com

Instagram: @rany.note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라니의 여행노트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라니의 여행노트

기꺼이 자기만의 길을 걸으려는 당신에게, 월 3회 여행 레터를 전합니다. [☀️월요여행 단편시리즈 연재중]

뉴스레터 문의 : ran28509@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