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글 쓰기 프로젝트

삶으로써 증명해내기

2023.07.26 | 조회 152 |
0
|

Ed

행복과 성장에 관한 글을 씁니다.

안녕하세요 마음레터 작성자 이성현입니다.

제 직업은 창업가이자 프로그래머입니다. 현재도 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중입니다. 얼마 전 앱스토어에서 특정 카테고리에 200등 안에 들어본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직 제 눈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긴 하지만요.

제가 이 프로젝트를 실행하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결국 저는 사람들에게 가치를 파는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문득 그럴 자격이 나에게 있는지 자신이 없어졌습니다. 사람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기에 내가 그 만큼 성숙한 사람인가에 대한 의문이 끊임없이 이어졌습니다.

그렇게 내린 결론이 이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앞으로 매일같이 짧게나마 글을 쓰고자 합니다. 아마 주제는 제 삶일 듯 합니다. 여러분에게 대놓고 제 삶을 공개하여 비판을 받든지 인정을 얻든지 둘 중 한가지는 얻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성장하여 그 끝에는 이런 말을 듣고 싶습니다.

“당신과 같은 사람이 만든 서비스 꼭 써보고 싶네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Ed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Ed

행복과 성장에 관한 글을 씁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