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시음회]호의 시와 음악과 회고와 < 비밀 >

제 5회, 비밀

2022.01.28 | 조회 178 |
0
|

금요시음회

마음을 움직이는, 움직였던 문장들을 드립니다.

시와 음악과 회고와 < 비밀 >

성장기 심보선 1 나는 지금 유언장을 몇 번 접을 것인가를 생각한다, 나는 너무 젊었으나 내 주위에는 늙디늙은 비밀들이 가득하다 나는 그들에게 마지막 설교를 한다 (중략) 나는 성장했다 길바닥에서 처음 보는 물건들은 자주 주웠다 항상 적, 재, 적, 소, 에서 웃거나 울었다 그림자를 보면 웃는지 우는지 알 수 없었다 3 나는 지금 참혹한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지금 내 유언장이 몇 번 만에 펼쳐질 것인가를 생각한다, 생각한다는 것, 그것이 나의 지병이었다 그리고 같은 의자 위에 앉아 나는 그들에게 너무 많은 것들을 고백해왔다

멤버십이 중단되었습니다

더 이상 신규로 멤버십 구독을 할 수 없습니다.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금요시음회

마음을 움직이는, 움직였던 문장들을 드립니다.

 에서 나만의 뉴스레터 시작하기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 admin@team.maily.so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