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찾기(목표달성)

하고 싶은 게 넘 많아 고민일 때 내꿈찾는법이 궁금해?

내꿈 찾는법을 준비했어! 필독!

2023.11.03 | 조회 135 |
0
|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N잡러의 콘텐츠로 먹고 사는 이야기

하고 싶은 게 넘 많아 고민? 궁금하면 여기 모여라

 

좋아하는 것도 많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고민인가요?

하고 싶은 게 넘 많아서 시작은 하고 싶은데 뭘 해야 할지 어렵게만 느껴졌다면

오늘 많은 인사이트 얻어 가길 바라요! 

 

오늘은 하고 싶은게 넘 많아 고민을 해결해줄 인터뷰를 담아왔어. 어떤 생각을

갖고 꿈을 찾고 도전했는지 궁금하다면 오늘 인터뷰 꼼꼼히 읽어봐줘! 

 

 

Q: 티유의 뷰티로그를 운영하는 뷰티러버 디지털노마드는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뷰티 브랜드부터 글쓰기 브랜딩, SNS 브랜딩까지 브랜딩은 모두 경험하고 있어요. 브랜드로 정말 다양한 일을 하고 있고 하고 싶은 게 넘 많고 시작해 보고 싶은 게 많아 도전하면서 겪은 스토리로 인사이트를 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Q: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고민이라면 내 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하고 싶은 게 넘많으면 다 경험해 보면 답이 나온다고 말해주고 싶은데요

직접 해보지 않아도 내 꿈 제대로 찾고 싶다 하면 오늘 알려준 대로 '나'에 대해 탐색하고 연구해 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내 꿈을 찾는 일은 나를 이해하는 일이라 생각하면 좋아요

나를 이해하는 일이 퍼스널 브랜딩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나에 대해 모르고 달리기만 하면 어떻게 될까요? 방황하다가 쉽게 지치고 포기할 수도 있고 나중에서야 나는 이런 사람이었구나 후회하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나를 알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내가 하고 싶은 일 다 써보기

예를 들면 책 읽기, 친구랑 놀기, 글쓰기, 여행 가기 정말 소소한 것 모두 적기. 

2. 내가 잘하는 기술 또는 능력

예로 엑셀, PPT, 발표, 글쓰기로 노하우를 알려줄 정도가 되면 기술이 되겠지?

3. 가지고 있는 재능

재능이라고 해서 걱정할 필요 없어. 하고 싶은 건 많아도 재능이 없는데요?

할 수 있겠지만 예로 들면 하고 싶은 걸 다 도전했었기 때문에 재능을 모험과 호기심이라고 말하고 있어. 밝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도 재능이 될 수 있어.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는 것도 재능이 될 수 있으니 내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

무엇인지 생각해 봐. 

4. 내가 가장 가치 있게 생각하는 것

나에게 가장 가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봐. 경험하는 걸 좋아하고 새로운 걸 모험하는 걸 즐기다 보니 이런 부분을 가치라고 느꼈어. 

여러분도 즐거움이 가치로 느껴질 수도 있고 각자의 가치는 다를 수 있겠지?

 

4가지를 다 적어보면 공통점을 찾을 수 있어. 하고 싶은 일과 기술, 재능, 가치가 모여 내 꿈을 찾게 되었고 뷰티를 좋아하는 디지털노마드로 매번 모험에 가치를 두고 즐겁게 일하고 있어. 

퍼스널 브랜딩이 되면 다양한 기회가 생기고 어디에 소속되어 있지 않아도

1인 기업가로 독립적인 힘도 생기는 걸 느꼈어. 

공통점에서 내 꿈을 찾아보고 브랜딩 한다면 가치 있는 일을 하게 되는 거지. 

 

4가지 중에서 공통점을 발견하고 자신의 꿈을 찾았다면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무엇일까?

나는 어떤 걸 좋아하고, 잘하고, 하고 싶은지, 가치까지 다 적었다면 여기서 강점과 전문성이 바로 보일 거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전문성이 차별점이 되는 것이고 브랜딩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 수 있어.

 

콘텐츠로 계속 만들고 공유하다 보면 퍼스널 브랜딩이 되고 자신에게 가장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걸 볼 수 있게 돼.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내 꿈을 찾는 일이고, 자신을 찾는다는 마음으로

퍼스널 브랜딩 해보길 바라. 

4가지로 내 꿈을 찾고 강점과 차별점을 보이는 브랜드 컨셉을 정해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면서 가치 있는 일들을 함께 해보면 어때? 

 

글쓰기 브랜딩디지털노마드 뉴스레터로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퍼스널 브랜딩부터 창업마케팅까지 1인 기업 성공을 돕는 구독자만을 위한

콘텐츠가 필요하다면 구독하고 나의 꿈이 되는 나만의 일을 찾는 비법

얻어 가길 바라! 

 

오늘 뉴스레터 어땠어? 어떻게 봤는지 넘 궁금하다.

앞으로 어떤 주제를 다뤘으면 좋겠는지, 요즘 하고 있는 고민 등등

마구마구 아래폼에 남겨줘.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도 잊지말고!

 

10초 피드백 남기기

 

[TO.엔마드] 다노레터를 응원해줘!☕

 

다음에도 힘나는 이야기로 찾아올게. 

다노레터가 도움이 되었다면, 커피 한잔 선물해주기!

엔마드의 응원들은 오래 오래 레터를 쓸수 있게 도와준다는거!💖

 

커피 1잔 값 후원하기

 

다노레터를 매주 일요일 밤 10시 보고 싶다면 상단의 구독버튼

눌러줘. 

인스타그램 @tiyou_00 브랜딩에 관한 많은 이야기 만날수있어.

팔로우는 사랑인거 알지?

답장을 보내고 싶거나, 엔마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면 언제든지 hsio57@naver.com로 보내줘. 

 

국적,나이,성별을 불문하고 다노레터를 구독하고 있다면 누구나

글을 기고할수 있으니 편하게 메일 보내줘!

문의도 환영해!😊

 

 

하단의 ☕ 커피와 📧쪽지보내기를 통해 다노레터에 후원과 응원

의 메세지를 보내준다면 더 나은 콘텐츠 만드는데 사용할게.💗

앞으로도 에디터 티유가 열심히 글쓰도록 많은 후원 부탁해

 

💜다능인 글쓰기브랜딩노마드 포트폴리오 아래링크 클릭


 

글쓰기로 브랜딩하는 디지털노마드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도용

또는 복제가 불가능하며, 콘텐츠 사용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인스타그램은 태그 형태의 출처도 가능합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N잡러의 콘텐츠로 먹고 사는 이야기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