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의 묵상] <마 11>

정말로 매어야할 곳

2024.05.12 | 조회 100 |
0
|

토요의 모험기

일상을 모험한 기록을 나눕니다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마 11:28-30)

늘 어딘가에 매어있는 우리는 예수님에게 매어야한다. 그는 참 생명이고 빛이시라 그에게 매이면 모든 것이 밝혀지고 살아난다. 문제로 여기던 것이 문제가 아님을 바라보게 된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문제를 어떻게 만져가시는지 예수님의 온유한 성품과 겸손한 마음을 배우고 그 마음을 받게 된다. 나는 예수님이 참으로 필요하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토요의 모험기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토요의 모험기

일상을 모험한 기록을 나눕니다 :)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