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저는 전준형 입니다.

2022.06.12 | 조회 242 |
0
|

Jun Hyeong

인생의 방향을 찾고 있습니다.

"지나간 나날들을 위해 한잔"

자기 소개 부탁합니다!

저는 전준형 입니다. MBTI는 ENFP - T 이고 키는 192cm 입니다.
성격이 매우 급하며, 하고싶은게 생기면 깊은 생각보단 먼저 실행으로 옮겨요.
다른 사람의 인사이트를 얻는걸 좋아해요! (언제나 배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왜 시작 했나요?

문득 내가 바라보는 세상과 나의 생각을 정기적으로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유가 이게 다야?라고 질문하실 수 있지만
저는 하고 싶으면 실행부터 한답니다!


뉴스레터 주제와 주기를 알려주세요!

주제 : JunHyeong(이)가 바라보는 세상 과 생각 자랑

주기 : 정해 두진 않았지만 양질의 글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준비가 되었을 때 입니다.


레터의 시작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ttps://maily.so/tryjun 우리 함께해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Jun Hyeong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Jun Hyeong

인생의 방향을 찾고 있습니다.

 에서 나만의 뉴스레터 시작하기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 admin@team.maily.so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