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캐치] 휴재 공지(첫 번째 이야기)

7월 3주차 휴재 안내드립니다.

2023.07.19 | 조회 339 |
2
|

얼터캐치 AlterCatch

[매주 수, 오전 10시] 당신을 사로잡는 주간 트렌드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얼터캐치 구독자분들! 오 에디터입니다.

부득이하게.. 한 가지 전해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저희가 여러 가지 이유로 2주간의 휴재 기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혹은 이제 막 얼터캐치를 구독해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를 설명해드리기 앞서 생각해보니 구독자분들과 많은 소통을 하지 못한 점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을 기회 삼아 첫 번째 휴재 공지는 오 에디터, 두 번째 휴재 공지는 이오 에디터의 이야기를 짧게나마 해보려 합니다. 변명 아닌 변명을 조금 써보도록 할게요..🥺

이번 휴재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저의 자격증 시험 때문인데요.. 1년에 한번 있는 시험이 드디어 이번 달에 있는 바람에 결국 휴재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더불어 얼터캐치에도 소소한(?) 변화를 줘야 하는 때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리프레쉬요! 그래서 길지만 무려 2주간의 휴재를.. 정말 죄송합니다 :( 변명하자면 저에겐 오래 준비해왔던.. 꼭 필요한 시험이었어요..

 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없을 듯하지만.. 짧게 저의 이야기를 해보자면, 일단 저는 ESTJ와 ENTJ가 번갈아 나오는.. MBTI를 가진 사람입니다. 제 성격이 조금 유추되실까요? ㅎㅎ 지인들은 인간 ESTJ 그 자체가 바로 저라고 .. 하더라구요? 네.. 그렇다고 그렇게 냉혈인은 아니랍니다???(맞나..?) 저는 지금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에요. 가끔 너무 힘들 때도 있지만 "그래도 어떡해;; 해야지;;" 이 마인드로 열심히 버티고 있어요. 나중에 보면 지금이 정말 별것도 아닐테니까요! '이렇게 가다 보면 어떻게든 되겠지' 이게 제 요즘 생각이랍니다. 

 아 그리고 얼터캐치에도 변화를 좀 주고 싶다고 말씀드린 김에 구독자분들께 한 가지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었어요. 바로 분량입니다! 생각보다 레터를 쓰다 보면 담아야 하는 내용들이 많아져서 분량 조절에 실패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다음에는 조금 더 짧고 읽기 쉽게 조절해 볼까 하는데.. 지금이 좋으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구독자분들의 의견을 먼저 여쭤보고 싶었어요! 댓글이나 저희 소통창구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아요:) 

정말 짧지만 저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그렇네요. 하핫. 그럼 다음 주 휴재 공지(두 번째)는 이오 에디터의 이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by 오 에디터


AlterCatch는 항상 구독자분들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더욱 유익한 뉴스레터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답니다. 하단 연락망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Contact

🗣️Feedback: https://naver.me/xoKFot3o

📱Chat: https://open.kakao.com/o/sBVwlvZe

💌E-mail: acatch525@naver.com

 

Team_AlterCatch 525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얼터캐치 AlterCatch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2개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 지은

    0
    10 months 전

    자격증 시험 응원합니다! 짧고 읽기 쉽게 조절하는거 좋은 거 같아요! 다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이기도 하고 에이터님들도 짧고 굵은게 더 마음도 편하시고 그만큼 퀄리티도 훨씬 잘 나올 거 같아서요! 지금도 물론 가독성도 높고 재미도 있지만요 ㅎㅎ

    ㄴ 답글 (1)

© 2024 얼터캐치 AlterCatch

[매주 수, 오전 10시] 당신을 사로잡는 주간 트렌드 뉴스레터

뉴스레터 문의 : acatch525@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