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브다방 Vol. 4 [여름놀이]

다브다의 7월 공연 이야기를 전합니다.

2022.08.04 | 조회 607 |
0
|

다브다방

밴드 다브다의 소식을 전하는 뉴스레터, 다브다방입니다.

From 거현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무더운☀️여름☀️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7월의 더위를 이열치열로 보냈답니다. 다브다의 🔥이열치열🔥을 함께 볼까요?

다브다는 7월에 3번의 공연을 했습니다. 9일엔 공상온도, 17일엔 부산의 오방가르드, 30일엔 스트레인지 프룻에서 여름놀이를 했습니다. 제가 2020년 가을에 다브다에 들어왔을때는 스탠딩 공연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보러오신 분들은 함성도 지를 수 없었죠. 그래서인지 저는 7월의 공연들을 내심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기다린 만큼 너무나 즐거운 공연들을 했습니다.

꽉 들어찬 공상온도!
꽉 들어찬 공상온도!
파란색 다브다!
파란색 다브다!
푸른 지애.
푸른 지애.
푸른 승현.
푸른 승현.
이상하게 웃고 있는 거현을 보며 뒤로 물러나는 요셉.
이상하게 웃고 있는 거현을 보며 뒤로 물러나는 요셉.

9일의 공상온도 공연은 한국대중음악상 2관왕이자 부산에서 온 포스트 펑크왕  ‘소음발광’과 함께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셨어요. 우리가 나눴던 즐거움만큼 공연장도 너무나 뜨거웠죠. 저는 땀으로💦 샤워를 했지만 너무나 시원하고 상쾌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노래해주셨고 춤춰주셨어요!

그 날의 하이라이트!

이제 다브다는 부산으로 갑니다! 

처음 '복어'를, 그것도 '복까스'를 시도하는 요셉.🐟
처음 '복어'를, 그것도 '복까스'를 시도하는 요셉.🐟
놀고 있는 요셉과 지애를 두고 돌아오는 승현 아버지.
놀고 있는 요셉과 지애를 두고 돌아오는 승현 아버지.
또 가고 싶네요...🌊
또 가고 싶네요...🌊

17일의 부산 공연을 앞두고 저희는 하루 일찍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온 김에 광안리에서 해수욕도 하고 소음발광 친구들이 사준 맛있는 회도 먹고 밤에는 멋진 드론 공연도 봤습니다. 하루 일찍 가길 너무나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음발광의 기영과 퍼즐버블을 하고 있는 승현.
소음발광의 기영과 퍼즐버블을 하고 있는 승현.
커피 스미스에서 커피를 마셨다는 승현.
커피 스미스에서 커피를 마셨다는 승현.
함께 즐겨주신 관객분들.
함께 즐겨주신 관객분들.
멋진 친구들 ⚡️소음발광⚡️과 함께!
멋진 친구들 ⚡️소음발광⚡️과 함께!

다음 날 도착한 부산의 공연장 오방가르드는 작년에 까데호랑 갔을 때도 너무나 좋은 기억이 가득했던 곳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저번처럼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공연을 했어요. 공상온도와는 반대로 저희가 먼저 공연을 하고 소음발광이 다음 순서를 장식했습니다. 이 날도 많은 분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췄습니다. 소음발광이 공연할때는 다브다 멤버들도 모두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글 쓰다 보니 부산 또 가고 싶네요!

다시 서울로 돌아온 다브다는 스트레인지 프룻으로 갑니다. 

관객분이 입고 오셨던 다브다 티셔츠🧡
관객분이 입고 오셨던 다브다 티셔츠🧡
야~~~~~~~~~~~~~~~
야~~~~~~~~~~~~~~~
우히힛!
우히힛!
또 까분다...
또 까분다...
으으으으으!!
으으으으으!!
함께 해주신 순이우주로🚀와 관객분들!
함께 해주신 순이우주로🚀와 관객분들!

7월의 마지막 주는 스트레인지 프룻의 17주년 공연이었습니다. 홍대에서 활동하는 밴드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소중하고 귀한 곳 입니다. 저희는 ‘순이우주로’ 라는 밴드를 초대했습니다. 이쁘고 멋진 음악을 하는 팀이었어요. 감사하게도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함께 뛰어 놀았습니다. 

2022년의 7월은 저희에게 뜨겁고 즐거운 시간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친구들도 생겼고 오랜만에 만난 팬분들도 너무 반가웠어요. 이 글을 읽는 구독자 분들 중에서도 저희와 함께 노래하고 춤췄던 분들이 계시겠죠. 저희와 함께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또 함께 뛰어 놀아요! 🥰

(사진은 공상온도 사장님과 이형인님께서 찍어주셨습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다브다방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다브다방

밴드 다브다의 소식을 전하는 뉴스레터, 다브다방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