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없어요. 당장하세요."

오늘 안 하는데 내일 어떻게 하겠어요?

2021.10.25 | 조회 861 |
0
|

ADHD 집중력 연구소

ADHD, 멘탈헬스, 집중력을 높이는 뇌과학 이야기를 보내드립니다.

출처: 유튜브 정승제사생팬

👉원본영상 보러 가기

 

오늘 할 일을 내일의 나에게 미룬 지 벌써 수십 년 째.

네, 제가 👿악마와 평생 타협한 그 사람입니다. 

이 💌레터도 내일 써야지, 내일 써야지, 하다 선생님 말씀 듣고 컴퓨터 앞에 바로 앉았어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 덕분에 저 자신의 간사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못 하겠다, 두고 봐라, 날만 추워지면 방에 틀어박혀서 공부만, 일만 해야지 했거든요.✍️

그런데 막상 추워지니까... 이불 속에 파묻힌 나 자신을 발견. 

 

하, 현실은 시궁창인데 꿈만 높은 게 문제네요.

저는 요즘 문제 해결이라는 키워드에 꽂혔거든요. 

💡문제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에서 나온다는 말. 심플하지만 문제가 뭔지 확실히 아는 방법인 것 같아요. 

이제 시궁창이 어디인지, 꿈이 어디인지 알았으니, 꿈까지 도달하는 방법을 실천만 하면 되겠죠?

 

그게 말이 쉽지 실천이 어려운 거 아니냐고요?🤷‍♂️

악마와 평생 타협해왔는데, 우리 남은 인생은 그러지 말자고요. 

 

내일부터 없어요. 지금 당장. 


📢 팩폭 게시판을 만들었어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팩트 폭격을 남겨주세요. 팩폭레터에서 꼭 다룰게요. 

👉https://dapper-mars-397.notion.site/d433490bdb7340a7865d3b52c59f56e0

 


👀 오늘 레터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피드백이 팩폭레터를 성장시킵니다.

👉운영자에게 팩폭 날리러 가기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ADHD 집중력 연구소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ADHD 집중력 연구소

ADHD, 멘탈헬스, 집중력을 높이는 뇌과학 이야기를 보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