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brunch@haebonpeople.com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즐거운 진로수업 준비시간 '뉴스레터 브런치'
뉴스레터
구독자
[#171] 지금 해볼 수 있는 건 뭐가 있을까? 🏃♂️
[#171] 지금 해볼 수 있는 건 뭐가 있을까? 🏃♂️ 안녕하세요. 해본사람들입니다. 진로 목표를 세워도 그것이 '먼 미래의 일'로만 느껴지면 실행으로 이어지기 어렵습니다. 목
[#170] 내가 가볼 수 있는 길은 무엇이 있을까? 🏃♀️
[#170] 내가 가볼 수 있는 길은 무엇이 있을까? 🏃♀️ 안녕하세요. 해본사람들입니다. 진로는 나에게 꼭 맞는 단 하나의 직업을 찾는 과정이 아니라, 내가 나아갈 수 있는 여
[#169] 어? 어려워도 방법이 다 있구나! 😯
[#169] 어? 어려워도 방법이 다 있구나! 😯 안녕하세요. 해본사람들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즐거운 진로수업 준비시간 '뉴스레터 브런치'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채팅으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