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상들 소식

#Shorts 영상 모음

2021.06.11 | 조회 610 |
0
|

힙뀽이의 힙합 이야기

오직 힙합 관련 이야기만 올릴 예정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잠깐! 

👉 https://maily.so/hipgyung?mid=53ee14 힙합을 더 재미있게 듣고 싶다면? 구독하세요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kfMU03ImeiRukrloMrkKA?view_as=subscriber%3Fsub_confirmation%3D1?sub_confirmation=1 유튜브 구독🚀


 

요즘 많은 영상들을 올렸죠. 그중에서 Shorts 영상들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릴쿠기님이랑 유튜브가 공개하기 전에 Shorts 영상을 만드는 법을 찾았었죠. 그 때에 비해서는 조회수가 안 나오지만, 가볍게 만들기 좋아서 사용 중이죠.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올티는....
어서 오고
쌈디는 개쩔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비버는 만능으로 요즘 참 좋습니다.
위대하죠 사실상 외힙 탑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대됩니다.
명곡이죠
위치가 애매하네요

 

딥페이크 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본인도 싫어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면 재밌을 거 같은데

 

악플러들을 위해

이것도 위치가 애매하네요
ㄹㅇ
명곡
제발
정신
차려
벌레
들아

 


뽀너스

이거는 Shorts는 아니지만 정말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유로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글도 다수 존재합니다. 구독자님 구독 부탁 드립니다 :)

I also want to put 5,000 won in my pocket. I want to make some money by selling hip-hop and rappers.

해당 내용은 작성자의 자산이므로, 모든 내용은 외부에 공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내용을 외부에 유출하여 회사의 피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에 의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힙뀽이의 힙합 이야기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힙뀽이의 힙합 이야기

오직 힙합 관련 이야기만 올릴 예정입니다.

뉴스레터 문의 : hwnaung1@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