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jeongyang@maily.so
Letter for Supporter of 훈정양
뉴스레터
구독자
🌸D-1🌸
내일이다!. To. 양떼들에게🐑
🌸D-2🌸
어머어머🙈🙈. 저녁무렵,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스튜디오 앞마당에서 촬영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D-3🌸
🐑훈훈해서 훈정양인가?!🐑. ☀️즐거운 토요일☀️ 다들 불타는 토요일 즐기고 계신가요! 🌸🌸🌸
🌸D-4🌸
MV촬영은 재밌어🦊. ⭐️스튜디오 촬영 시작⭐️ 🌿청량미🌿 뿜뿜하면서 찍는 아이스크림씬! 구독자님 최애 아이스크림은 뭔가요??
🌸D-5🌸
가위바위보✌️✊✋. 양재천 돌다리에서 촬영한 ⭐️첫번째 씬⭐️
🌸D-6🌸
엣취 엣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훈정양의 디지털 싱글이 발매됩니다~~!! 겨울이 지나고 이제 꽃들이 만개하기 시작했어요! 구독자님 꽃구경계획은 세우셨나요? 설마 벌써 다녀오신 건 아니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채팅으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