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의 왕은 감

2022.08.23 | 조회 262 |
0
|

조잘조잘

매일 아침, 당신 곁의 이야기

저는 제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끊임없이 생각하며 살아가려 해요. 이왕 태어났다면 살아가는 김에 좋아하는 것들로 삶을 채워가면 좋잖아요. 그래서 최대한 여러 경험을 해보고, 그 경험을 통해 호불호를 알아가려 합니다. 거창하지 않아도 그냥 좋아하는 과일, 색깔, 향기 그런 것들도 말이에요.

가을이 다가오는 김에 말하자면 저는 감, 배 등 가을 과일을 좋아합니다. 참외도 좋아하는데 전반적으로 신맛이 나지 않는 과일들이 좋아요. 이제는 신맛도 좋아하긴 하는데 원래는 신맛을 되게 안 좋아했거든요. 또, 너무 차갑거나 너무 뜨거운 건 좋아하지 않아서 수박처럼 차갑게 먹는 과일은 엄청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있으면 잘 먹습니다🍉

특히 감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살면서 감에게 배신 당한 적이 없어서일까요. 맛없는 감을 먹은 기억은 없네요. 홍시나 감말랭이 등 변주를 주는 건 딱히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배도 좋아합니다. 좋아하지만 배나 감이나 깎아 먹어야 해서 귀찮아서 잘 사먹진 않네요. 요 며칠새 날이 좀 선선해지면서 가을을 기다리는 마음이 커져가는데 올 가을엔 좋아하는 과일 좀 사다 먹어야겠어요. 좋아하는 것들 이야기 하니까 즐겁네요^.^

구독자님은 어떤 과일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조잘조잘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조잘조잘

매일 아침, 당신 곁의 이야기

뉴스레터 문의 : jojal.official@gmail.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