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2024.08.13 | 조회 103 |
0
|

조잘조잘

매일 아침, 당신 곁의 이야기

대박, 구독자님!! 저 어제 말씀드렸던 기다린다던 소식 결과 나왔습니다!! 제가 이전에 말씀드렸던 공모전이었는데요. 1차 합격입니다!!!🤸‍♂️🤸‍♀️ 물론 아직 1차기는 해서 2차가 남았기는 한데 넘넘 대박이죠. 저 진짜 새로고침 계속 하다가 제가 첫 번째로 게시글 봤습니다. 웃겨서 조회수 1 찍힌 게시글도 캡처해놨어요.

말로는 시큰둥하게 안 되면 말고~라는 식으로 했지만 사실은 너무너무 합격을 기다렸나봐요. 제 이름을 발견하는 순간 소리없는 아우성을 지르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이름순 정렬이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숫자 옆에 딱 적혀 있어서 기분이 더더 좋았어요!! 

생각보다 준비 기간이 빠듯해서, 다시 보면 아쉬움이 남을까봐 제출 이후에 제대로 보지도 못했거든요. 엊그제 슬쩍 봤다가 수정할 걸 아쉬움이 남는 대목이 바로 눈에 들어와서 '떨어지면 이것 때문'이라며 마음을 내려놓기도 하고요.

그러면서도 제가 생각해도 아이디어가 괜찮았던 것 같아서, 만약 요게 1차에서 떨어진다면 대체 다른 아이디어들은 어떤 것들이기에? 하는 생각에 합불과 무관하게 결과 발표를 기다린 것도 있습니다.

또 샤머니스트(?)로서 제가 며칠동안 내내 합격 발표 관련 꿈을 꿨다고 했잖아요. 사실은 다 수상하는 꿈만 꿔서 남모르게 기대를 키웠나 봅니다. 아직 한 단계 더 남았지만 그래도 처음 도전해 본 공모전에서 예상 이상의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넘 행복하네요 ㅎㅎ 남은 기간 동안 발표 준비도 열심히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둬야겠습니다. 아무튼 완전 야호입니다, 야호!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조잘조잘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조잘조잘

매일 아침, 당신 곁의 이야기

뉴스레터 문의jojal.official@gmail.com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소개서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사업자 정보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