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6

2024.06.26 | 조회 17 |
0
|

읽지마세요

남을 의식하지 않고 글을 쓰고싶습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기록중. 책 집필로 인해 잠시 중단

휴유증

 요즘 뒷머리가 지끈지끈거리는 빈도가 늘었다. 사고 이후 휴유증으로 건강의 이상인건지 단한번도 느끼지 못했던 두통이 밤마다 찾아오는 빈도가 잦아진다. 혹시 어떤 문제가 있을까 하는 걱정은 크게 안하는 편이지만 병원에서의 진료가 하루빨리 이뤄졌으면 좋겠다. 요즘은 잠도 잘 못자는데 정신적인 문제보다는 다른 문제가 생긴거같다.

 

거울

 최근 어떤 어르신과 통찰에 대한 얘기를 했다. 사람은 단 한번도 살면서 자신의 모습을 보지 못하고 죽는게 삶인데 그렇다면 타인이 바라보는 내 자신의 모습이 꽤 객관적일수도 있다 라는 말씀을 하셨다. 그 말을 듣고 나는 거기에 더 추가로 의견을 붙였다. 그렇다면 사람은 마음 먹은대로 자신의 마음과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지 않겠냐고, 어차피 바라보지 못하는 삶, 본인이 믿고싶은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의견을 더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읽지마세요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읽지마세요

남을 의식하지 않고 글을 쓰고싶습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기록중. 책 집필로 인해 잠시 중단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