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공지] 수능이 끝나고 돌아왔어요!

2023.12.08 | 조회 131 |
0
|

Teenstory

올해가 마지막 10대인 10대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Teenstory입니다. 수능 끝나고 돌아온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수능 끝나고 면접이나 이런 저런 마무리를 하느라 생각보다 늦게 돌아오게 되었어요. 그래도 다시 다음주부터는 새로운 글로 찾아뵈려고 합니다. 항상 기다려주시고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래는 틴스토리 멤버들의 짧은 편지가 있어요(속닥)


안녕하세요 Joyo입니다! 요즘 제법 날씨가 추워졌어요. 그리고 수능이 끝난지 거의 3주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불수능이었다고 하는데 다행히도 저는 수시고 최저가 거의 없는 편이었어서 어찌저찌 본 거 같아요. 지금은 대학 합격 결과를 기다리면서 제가 하고 싶었던 공부와 일들, 그리고 알바를 하며 돈을 모으고 있어요. 다음 주부터는 새로운 글로 찾아올테니까 기다려 주세요. 항상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 연말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감쟈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수능 보고 돌아오니 계절이 완전히 겨울로 바뀌었네요 저는 수시가 있어서 수능을 경험 삼아 봤는데 정말 어렵더라고요 정시였다면 반강제로 재수를 했을 수도 있어요..ㅎㅎㅎ 전 요즘 알바를 하며 세상을 알아가는 중입니다. 대학생이 될 준비도 하고 있어요! 대학교에 진학해도 계속해서 틴스토리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여러분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연월입니다! 수능이 끝난지 벌써 몇 주나 지났는데도 아직 그 당시의 분위기나 기억들이 너무나 생생하네요ㅎㅎ 저는 비록 수능 망치고 수시 발표를 기다리는 고삼일 뿐이지만..! 저도 여러분들도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보상을 받을 수 있길 바라고 있어요. 입시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들 하니까요! 틴스토리 뉴스레터는 앞으로도 소소한 이야기나 잡다한 정보들을 싣고 여러분들께 다가갈 거예요!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YEW입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수능 준비하고 면접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살다가 지금은 결과만을 기다리며 살고 있어요. 대학 합격에 대한 불안감에 붕 뜬 시간이 준 여유를 느끼지 못하고 있지만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인 운전면허 따기, 재수 비용 벌기…(다른 말로는 아르바이트라 하죠… 허허…)등을 하며 나름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아! 이제 틴 스토리가 다시 찾아왔기에 제 하루에 틴 스토리가 포함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를 담은 글을 쓸 테니 저희를 지켜봐 주세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Teenstory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Teenstory

올해가 마지막 10대인 10대들의 이야기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