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글쓰기(팔리는콘텐츠)

24년 블로그 글쓰기 초보자 모여라

모임 찾고 있다면? 이걸 알면 잘한 선택😊

2024.01.04 | 조회 243 |
0
|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N잡러의 콘텐츠로 먹고 사는 이야기

2024년 새해, 잘 보내고 있어?

루틴을 잘 만들어 알차게 실천하고 있어?

블로그를 시작한, 또는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 될만한 모임 찾고 있다면 공유할게.

 

블로그를 하면서 글쓰기가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브랜딩 글쓰기 강의, 컨설팅도 했어.

블로그 글쓰기가 어렵고, 글쓰기 모임을 찾는다면 분명 도움 될 거라 생각해.

블로그 글쓰기 초보자 모여라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는 초보자를 위한 챌린지야.

글쓰기가 어렵게 느껴지고 매일 쓰는 습관을 가지고 싶다면 모임 추천할게.

 

가격이 비싸면 좋을 거야 생각하고 들어갔던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관리가 안 된다는 느낌도 들었고 정신없이 지나가는 내용들이 혼란스러웠어요.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도 피드백을 받는다는 느낌이 없어 브랜딩 글쓰기 강의를 신청했는데요. ​브랜딩 글쓰기 강의를 듣고 단톡방에서 질문도 하면서 피드백 받고 정확한 방향과 목적성을 찾아 매일 글 쓰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어요. ​ 글의 방향을 잡아주고 주제를 명확하게 해서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티유님의 '브랜딩 글쓰기' 글을 써야 하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브랜딩 글쓰기'수업으로 함께 한, 현정님의 후기

 

블로그 글쓰기를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챌린지를 통해 도움줄수 있다고 확신해.

컨설팅과 강의를 진행하면서 느낀 건 무조건 비싼 금액보다 운영자가 얼마나 열정이 넘치는지가 중요하다 생각해.

 

유명하지 않아도 이제 막 시작하는 글쓰기 모임에 들어가면 운영자의 열정에 빠져 글쓰기 실력도 올릴수 있어. 

운영자와 함께 참여하고 활발하게 의견을 공유하는 글쓰기 모임에선 더 많은 걸 얻을 수 있어.

 

글을 혼자 쓰다 보면 지칠 수도 있는데 글쓰기 모임을 하면 내 글을 읽어줄 사람들이 생겨.

모임을 하면 나의 생각을 정리해 글로 쓰고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경험

다양한 삶에서 살아온 글들을 보는 것만으로 삶에서 얻는 글쓰기로 글 쓰는 깊이가 달라지는 게 느껴질 거야.

 

글쓰기를 잘하고 싶어 모임을 찾고 있다면, 운영자가 글을 쓰는 사람인지

블로그를 운영하는지 확인해 보길 바라.

 

브랜딩 글쓰기 강의가 좋았던 점은 단톡방이 있어 참여를 유도하고 꾸준히 글쓰기를 하게 도와줬어요. ​수업만 듣고 끝나는 게 아니라 진짜 소통하는 느낌이 들고 티유님의 '브랜딩 글쓰기 강의'는 잘한 선택이었어요. ​ 글쓰기를 하면서 가장 힘든 건 바로 "혼자"였어요. 아무도 읽어주지 않는 글을 계속 쓰는 것도 힘들었어요. 홀로 성장한다는 게 부족하게 느껴졌고 방황했어요. ​이대로 혼자는 안되겠다 자극이 필요했는데 '브랜딩 글쓰기 강의'를 통해 사람들을 만나면서 내 글을 읽어주는 것만으로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수업을 같이 듣는 사람들과 단톡방에서 고민을 나눌 때 언제나 피드백 받았을 때, 그 열정 잊을 수가 없어요. ​다니엘 님의 '브랜딩 글쓰기' 수업 후기 ​

 

평소 글쓰기를 고민하고, 블로그 글쓰기 혼자 하는 게 힘들었다면

챌린지로 함께 했으면 좋겠어.


가장 빠른 성장은 커뮤니티?

 

브랜딩 글쓰기 강의를 하면서 단톡방에서 커뮤니티로 운영해 보니 수강생들이 가장 빠르게 성장한 거 같다는 얘길 들었어.

나의 성장을 위해서라도 오래오래 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 신청 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2주 챌린지로 신청하기

선착순 마감되며, 신청 인원을 받아 2주 챌린지 기간, 날짜, 단톡방 메일로 보낼줄게. 

 

 

오늘 뉴스레터 어땠어? 어떻게 봤는지 넘 궁금하다.

앞으로 어떤 주제를 다뤘으면 좋겠는지, 요즘 하고 있는 고민 등등

마구마구 아래폼에 남겨줘.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도 잊지말고!

 

10초 피드백 남기기

 

[TO.엔마드] 다노레터를 응원해줘!☕

 

다음에도 힘나는 이야기로 찾아올게. 

다노레터가 도움이 되었다면, 커피 한잔 선물해주기!

엔마드의 응원들은 오래 오래 레터를 쓸수 있게 도와준다는거!💖

 

커피 1잔 값 후원하기

 

다노레터를 매주 일요일 밤 10시 보고 싶다면 상단의 구독버튼

눌러줘. 

인스타그램 @tiyou_00 브랜딩에 관한 많은 이야기 만날수있어.

팔로우는 사랑인거 알지?

답장을 보내고 싶거나, 엔마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면 언제든지 hsio57@naver.com로 보내줘. 

 

국적,나이,성별을 불문하고 다노레터를 구독하고 있다면 누구나

글을 기고할수 있으니 편하게 메일 보내줘!

문의도 환영해!😊

 

 

하단의 ☕ 커피와 📧쪽지보내기를 통해 다노레터에 후원과 응원

의 메세지를 보내준다면 더 나은 콘텐츠 만드는데 사용할게.💗

앞으로도 에디터 티유가 열심히 글쓰도록 많은 후원 부탁해

 

💜다능인 글쓰기브랜딩노마드 포트폴리오 아래링크 클릭


 

글쓰기로 브랜딩하는 디지털노마드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도용

또는 복제가 불가능하며, 콘텐츠 사용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인스타그램은 태그 형태의 출처도 가능합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다능인글쓰기브랜딩노마드

N잡러의 콘텐츠로 먹고 사는 이야기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