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출판] 책을 만든 후 작가의 일상은?

🙆‍♀️ 세달만에 돌아왔어요!

2023.06.30 | 조회 384 |
0
|

잘자유의 퇴사 후 일상

대기업 퇴사 후, 회사 밖에서의 일상을 나눕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 벌써 2023년 상반기의 마지막 날이네요. 세달만에 돌아온 저를 용서해주세요 😭

저는 그동안 바쁘게 지냈답니다. 텀블벅도 409%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구요 ㅎㅎ 5월 초에는 포장하랴, 배송하랴 정신없이 지내다가 2주동안 푹~ 쉬기도 했어요. 그리고 6월에는 독립서점에 책을 열심히 입고했답니다.

제가 요즘엔 뭐 하고 사는지 궁금하시다구요?! 🥰 하나하나 차근히 알려드릴게요~ 헤헤 안궁금해도 들어주세요 🧡

 

 

🎉영풍문고 독립출판 기획전

먼저, 책 관련된 얘기부터 해볼게요 😆 제 책이 <인디펍x영풍문고 독립출판 기획전>에 선정되었어요 😍 그래서 7월 한달간... 영풍문고에 전시될 예정이랍니다 😘 전 지점은 아니고, 전국 5개 지점에 전시돼요. (종로본점/분당서현점/동탄점/부산광복점/광주점) 내일부터인데 벌써 두근두근하네요!!💕

기획전 참가 기념으로, 인스타에서 이벤트를 열려고 하는데요! 무려 치킨🍗 5마리와 커피☕ 20잔을 준비했으니 미리 인스타 팔로우하고 이벤트를 기다려주세요 😍😍 

인스타그램 <- 클릭!!!

 

 

🎨인스타툰 작가가 될테야!

책을 만들고 난 후 가장 열심히 한게 있다면... 바로 인스타툰이에요!! 😊 저는 3~4년 전부터 인스타툰을 하고 싶어서 여러번 시도했었는데요. 생각처럼 잘 되지 않더라구요 😥 책을 만들고 나니 또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욕망이 생겨서(...ㅎㅎ) 다시 인스타툰에 도전하고 있답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그릴 생각이에요! 다음 책을 낸다면 그때는 그림 에세이로 내고 싶거든요. 제가 인스타툰으로도 제 이야기를 잘 풀어나갈 수 있게, 응원해주실거죠?! 🤩

 

 

🎯텀블벅 스테디오 1일 1포 모임

저의 첫 책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 텀블벅에서.. 자기계발 커뮤니티를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텀블벅 스테디오인데요 😍 여기서 자기계발 모임을 만들게 됐어요. 제가 만든 모임은 1일 1포 모임이에요!

저는 그동안 블로그, 브런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 꾸준히 포스팅을 해왔거든요! 저와 같이 3주동안 1일 1포 도전하실분을 모집할 예정이에요!

노션 워크스페이스로 다같이 기록하고, 카톡방에서 서로 응원하고, 매주 보상이 주어지는 환경을 만들어드려요! 😊 그리고 오프라인 모임까지! 7월도 이 모임과 함께 바쁘고 즐거운 한달이 될거같아요 😆

1일1포 모임 궁금하시면 살짝 구경하고 가세요 🥰 (링크 클릭!)

 

 

 

세달만에 돌아오니 할 말이 많네요 😂 아직 하고 싶은 말이 더 있긴 한데... 다음에 또 얼른 돌아오도록 할게요 😍

사실 지난 3개월간 슬럼프도, 번아웃도 있었어요 😥 지금도 코로나 걸린지 5일차.. 아직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답니다. 그래도 구독자님 덕분에 이렇게 극뽁! 하고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네요 ㅎ_ㅎ 항상 감사해요 🧡

 

비오는 금요일이지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 다음엔 좀 더 일상적인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

 

 

 

 

 

 

 

 

 

 

 

 

저에게 답장을 남기고 싶다면,

mia7722@naver.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잘자유의 퇴사 후 일상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잘자유의 퇴사 후 일상

대기업 퇴사 후, 회사 밖에서의 일상을 나눕니다.

뉴스레터 문의 : mia7722@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