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컬러 명상 #8. 무사한 그레이

구독자님, 출근 화이팅이에요.

2022.03.17 | 조회 790 |
0
|

출근 10분 전 l 비잉10

일하는 마음챙김 뉴스레터 비잉10(비잉일공)

“왜 내가 글로벌 리더가 되고싶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난 리더 싫어! 난 진짜 좋은 팀원이 될 수 있단 말이야.” 취준생 시절 모 기업 자소서를 쓰던 친구가 투덜거렸습니다.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어떤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괴로워 하면서요. 정말 일리있는 말 아닌가요? 우리 중 대부분은 글로벌 리더가 아닙니다. 글로벌은 고사하고 어쩌면 직장 생활 내내 리더가 되지 않을 수도 있죠. 핀 조명을 받은 것처럼 중요해 보이는 자리가 나와는 멀게 느껴질 때, 구독자님은 어떤 생각을 하시는 지 궁금해요.

주목받고 인정받지 않더라도 성실하게 보냈던 시간들이 쌓여 우리를 무사히 살게 합니다. 평범하고 무난한, 옷장 안에 하나 쯤 걸려 있을 법한 후드티 색깔 같은 회색을 떠올려 보세요. 그레이는 눈부시게 빛나는 화이트와 칠흙같이 어두워서 매력적인 블랙 사이에 있는 색입니다. 없을 수도 없고 없어서는 안 되는 색이죠. ‘나는 왜 명확하거나 뾰족하지 않을까요?’ , ’ 언제쯤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너무 고민하지 말고 일단 오늘은 우리 좀 무사해 봐요. 오늘의 컬러는 무사한 그레이입니다.

제 친구처럼 좋은 ‘팀원’이 될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보람있게 일했으면 좋겠습니다. 경쟁에 상처받지 않고, 불합리한 이유로 눈치보지 않고, 주어진 일만 잘 해내도 그대로 괜찮았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그레이 컬러를 만날 때마다 마음속으로 ‘내가 무사하기를!’ 하고 말해 보세요.


▶️  오늘의 멘탈 스타일링 확언
명상 음악을 재생하고 문장을 소리내어 읽어 보세요.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속으로 따라 읽어도 괜찮습니다. 

10분 명상 음악

✔️ 나는 오늘의 평온함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조용하고 단조로운 일상을 무사함으로 여깁니다. 
✔️ 오늘의 무사는 과거의 내가 성실하게 이룬 것입니다. 


💌 [ 𝐩𝐥𝐚𝐲𝐥𝐢𝐬𝐭 ] 구독자님은 출근 중

나는 내가 반짝이는 보석보다 그저 바닷가에 동글동글 윤이 나는 반듯한 돌이 된다면 참 좋겠어.

히어로 - 옥상달빛 

목요일에 만나요.
목요일에 만나요.

💌  출근 10분 전 불안한 모두를 위해,
출근길 마음챙김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메일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mental.stylist를 태그해서 인증해 주세요. 또는 링크를 클릭 하여 자유롭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출근 10분 전 l 비잉10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출근 10분 전 l 비잉10

일하는 마음챙김 뉴스레터 비잉10(비잉일공)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