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삶이 무겁나요? | 하트티라미수처럼 달콤하게❤️🍫

오직, 당신을 위한 선택을 해요!

2024.06.09 | 조회 320 |
0
|

자휴레터

일상에 시원함이 필요할 때! 매주 일요일 밤 9시, 자휴레터🌊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3주간의 방학을 공지하고 떠난 햅씨가, 바로 돌아왔죠? 벌써가 3주가 지나 6월 30일이 되었습... 농담이고, 구독자님이 보고 싶어서요! 그리고 자휴레터를 기다리셨을텐데 마음이 편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자연 속에서 3박 4일만 보내고, 다시 서울로 돌아왔답니다! 구독자님도 지칠 때, 주말 이틀이라도 근교로 떠나보는 건 어때요? 캠핑장에서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고, 불멍하는 것만으로도 여유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오늘 저도 공원에 다녀왔어요 :)
오늘 저도 공원에 다녀왔어요 :)

❤️ 햅씨가 좋아하는 것: 하트티라미수, 디저트 파크, 향기 나는 사람(?)

출처: 무신사
출처: 무신사

요즘 더현대서울에서 하트 모양의 '깨먹는 티라미수'가 핫하더라구요. 지금은 더현대 팝업이지만 무신사에도 곧 런칭한다고 하니, 햅씨 버킷리스트(?)에 하나씩 모아봅니다. '에버랜드, 하트티라미수...' 사실 제가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새로운 경험'은 좋아하거든요! 안 가본 곳, 새로운 맛, 유니크한 기획처럼요. 그거 아세요? 하트티라미수처럼 요즘 핫한 디저트의 디자인이 트렌디한 건, 패션디자이너들이 제품 디자인을 하기 때문이래요! 2030의 시선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겠죠? (브랜드마케팅과 사회학에도 관심이 많은 햅C랍니다!)

그리고 고터역과 연결된 신세계백화점에 생긴 '디저트 파크'도 꼭 가보세요. :) 디저트 맛집들만 모아두었다고 해서 살짝 가봤는데, 소금빵부터 딸기케이크까지... 새로운 디저트를 찾고있다면 지금이예요!🍓🍰 

햅씨의 픽은 이곳이었어요! 웨이팅은 없으면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은, '스코프 베이크하우스'라는 곳이예요. 서촌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라고 하는데, 저는 얼그레이 스콘이랑 마카다미아 브라우니를 구입했어요! 스콘은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브라우니는 짠맛과 단맛이 조화로웠어요! 브라우니는 꾸덕하면서도 식감은 부드러웠고, 서촌 뷰를 보면서 먹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찾는 시간을 보내면서, 내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도 함께 생각해 보았어요. 저는 말과 행동에 신중하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남에게 보여주려고 또는 시선을 의식해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몰라주어도 괜찮은, 내면이 단단하고 따뜻한, 사랑이 많은 사람이요! 

이렇게 햅씨가 좋아하는 것들과 장래희망(?)까지 들려드렸습니다.💝 이제 저랑 한 단계 더 친해지셨죠? :) 구독자님은 요즘 어디에 가고 싶으세요? 어떤 꿈이 있으신지도 궁금해요! 알려주실 수 있다면 댓글로 살짝 들려주세요. ❤️


🏃‍♀️ 정말 당신을 위한 길이 맞나요?

구독자님은 잘 쉬고 계세요? 저는 사실 자휴레터를 만들면서도 '휴식'에 인색했던 것 같아요. 더 좋은 커리어에 대한 욕심, 직무 변경으로 인한 조급함 등 제가 여유를 갖기 어려운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잠시 쉼이 필요했고, 자연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함께 3박 4일을 보내고 왔어요. '보리수'라는 열매도 따서 먹어보고, 뻐꾸기 우는 소리를 듣고, 때로는 지나가는 고라니까지(!) 정말 자연친화적인 곳이었어요. 그곳에서 저의 목표는 하나였어요.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열심히 쉬자!'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내가 선택한 길이 과연 나를 위한 것이었는지를 돌아보고 싶었어요. '정말 이 길이 맞을까? 내가 이 직무를 하게 되면 행복할까?'라는 질문을 던지고 천천히 생각해보는 시간이 필요했거든요. 그동안은 목적지를 향하는 안내표지만 보고 달려갔다면요! 그래서 이제 그 목적지에 거의 다다랐고 취업 직전인데, 잠시 멈춘 거예요. 제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 저도 name%님이 나아가는 길을 응원할게요!

무엇보다, 지금까지 겪어온 모든 날들과, 새로운 도전을 위해 부단히 준비한 날들에 우리 박수를 보내줍시다. 정말 고생 많았다고, 지금의 ⏸️(일시정지)는 나를 위한 시간이니, 걱정하지 말자구요! 정말 나를 위한 직장이고 인연이라면 때에 맞게 순탄히 이어질 테니, 우리 불안해하지 맙시다. :)


🍵 말차티라미수에 반하게 될 걸요! _ 가배도 명동점 (서울시 중구)

명동역 근처에 있는 일본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살짝 어두운 분위기에, '말차'가 메인인 곳이예요. :) 한자로 써있어서 저는 살짝 찾기 어려웠지만(ㅎㅎ) 그것도 귀엽게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무엇보다 말차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말차크림이 올려져있어서, 티라미수가 더 달고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 다른 지점도 있으니 말차를 좋아한다면 가보세요!


💦 올라야 보이는 아름다움 _ 호수가 아름다운 전망대 (충북 충주시)

여기는 이번주에 햅씨가 다녀온 카페예요! 호수와 나무가 어우러진 뷰가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살짝 등산을 해주어야 올라갈 수 있지만, 그만큼 절경을 볼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목재로 되어있고, 힙하기보다는 옛날 감성이지만 야외 좌석에서 바람을 쐐기 좋아요! 베이커리는 구운 토스트뿐이여도, 그마저도 맛있게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충주에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 이렇게 사랑스러운 수분크림이라니 _ 수분크림 스틱 밤 (키엘)

출처: 카톡 선물하기
출처: 카톡 선물하기

수분크림을 이렇게 귀여운 구름키링에 담아서 준다니, 너무 사랑스럽죠? 심지어 보습력도 좋다고 하니, 가방에 하늘색 키링을 살짝 달아주면 편하게 열어서 쓸 수 있고 룩에 포인트 주기도 좋아요! 39,000원이라 용량에 비해서는 살짝 비싼 감이 있지만, 수분크림이라 선물하기에도 좋답니다!


💝 여름맞이 침구로 산뜻하게 _ 알러지케어 차렵이불세트 (마틸라)

출처: 오늘의 집
출처: 오늘의 집

놀랍게도(?) 제가 어제 구입한 침구예요! 부끄럽지만 구독자님께만 보여드립니다. :) 아이보리+하늘색 리본 조합과 하늘색+검은리본 중에서 한참 고민했는데, 어떤 거 골랐게요? 히히! 디자인이 힙하기도 하지만, 먼지나 알러지에 예민한 분들을 위한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니, 꽤 괜찮죠? 예쁜 디자인도 워낙 많고 가격 부담도 적으니, '마틸라' 브랜드 한 번 둘러보세요! 세트 구성과 침구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5~9만원대입니다! 키치한 디자인이 많으니 추천해요! 


💝 인테리어로도 좋아요  _ 린다 깃털 구스 장스탠드 조명 (잇츠라이팅)

출처: 오늘의 집
출처: 오늘의 집

저는 이번에 장 스탠드 조명을 알아보았는데, 이 깃털 스탠드 조명이 눈에 띄더라구요! 심플한듯 은근히 방을 빛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인테리어로도 좋은 조명을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9만원대입니다! 


📖 마음이 따스해지는 요리와 사랑_ 윌라 & 왓챠《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작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윌라오디오북'에서 오디오로 들은 작품인데, '왓챠'에서는 드라마로 방영했더라구요! 아픈 아내를 위한 따뜻한 요리와, 회복되는 가정의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예요. 저는 억지로 감동을 유도하는 진부한 이야기는 좋아하지 않는데, 이 작품은 담백하고, 무엇보다 소소한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전개되어서 따뜻하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


구독자님, 3주간 쉬고 오겠다던 자휴레터가, 평소보다 다채롭고 알차게 찾아왔어요! 힘들 때 그저 쉬는 것도 좋지만, 기존의 루틴을 유지하는 것도 때로는 힘이 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구독자님에게 우리 자휴레터가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이번주도 행복하세요! ❤️

자휴레터가 잠시나마 구독자님의 일상을 시원하게 해드렸기를 바라요! 

햅씨에게 답장을 보내고 싶으시거나, 구독자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thanks_to_j@naver.com 로 보내주세요 :)

오늘도 꼭 자휴하고 행복하세요! 💙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자휴레터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자휴레터

일상에 시원함이 필요할 때! 매주 일요일 밤 9시, 자휴레터🌊

뉴스레터 문의 : thanks_to_j@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