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아크창업

무인 아크 창업 전자책이 완성되었어요

겸직 금지 조항이 있는 직장인을 위한 창업 공략집

2024.05.06 | 조회 37 |
0
|

퇴사 주간보고

사이드프로젝트, 부업, 재테크 등 전략적으로 퇴사 준비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 '겸직 근무 금지' 조항이 있는 직장인 대상 맞춤형 전자책
  • 제품, 시설 및 인테리어 공사 순서별 맞춤형 가이드북

 

총 56쪽의 전자책을 완성했어요.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우선, 무료로 1:1 이메일 코칭을 해드려요.

💡 musbee33@gmail.com (부담없이 상담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직장에서 벗어나기 위한 사이드 프로젝트!!!

 

저는 직장 정년을 채우는 것보다 빠른 퇴사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렇게 하려면 전략적으로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사이드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구조인 패시브 소득(Passive income) 파이프 라인을 만들고 있어요. 부동산 임대, 주식 배당 소득 등이 대표적인 패시브 소득이에요.

여기서 저는 '무인 매장'에서 얻는 수익도 패시브 소득이라고 생각해요. 시간과 노동을 투입하지 않더라도 돈이 꾸준히 들어오기 때문이죠.


✔ 직장인도 운영할 수 있어요. 무인 아크!!!

 

저는 겸직을 못하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매장을 오픈해버렸습니다. 방법은 다 있더라구요. 그 상세한 내용이 전자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주위에 무인 매장 영업하시는 분들 중 공무원, 직장인이 굉장히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다들 조용하게 영업하고 계십니다. 다들 차명으로 해요.

응? 차명으로? 그건 안돼!!😒

저는 조금 더 벌어서 윤택한 생활을 하기 위해 창업을 실행했습니다. 사실, 직장 업무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아요. 일주일에 1~2시간만 노동력이 들어갈 뿐이거든요.

저는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2곳을 운영하고 있어요. 매장 1곳에서 월 평균 100만원 정도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한 달에 10시간 정도 일한다고 하면, 시간 당 10만원을 버는 거에요. 실행을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아래 수익금 그래프를 참고해주세요.)

위 그래프는 매장 1곳의 1년 수익금을 나타낸 거에요. 한 달 평균 수익금은 약 240만원이에요. 여기서 월세, 관리비가 빠지면 평균 100만원정도 수익이 됩니다. 참고로 아이스크림 판매는 성수기, 비성수기의 계절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 직장인을 위한 무인 아크 창업 전자책 출간!

 

제 지인들에게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창업을 다수 컨설팅한 경험과 그간의 운영 경험을 가지고 전자책을 만들었어요.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을 오픈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을 위해 전자책만으로 매장을 창업할 수 있게 상세하게 적었어요.

 

👌 이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

  • '겸직 근무 금지' 직장인인데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을 창업하고 싶다.
  • 내 연봉에서 +1,200만원을 더하고 싶다.
  • 자고 있으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고 싶다.
  • 퇴사 전에 자영업(사업)을 미리 경험하고 싶다.
  • 월급 외 소득으로 다른 투자를 하고 싶다.

 

🍳 전자책 미리보기


총 56쪽의 전자책을 완성했어요.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받은 분들의 피드백을 통해 내용을 더 보강했어요.

우선 1:1 이메일 코칭 받으시고 결제하셔도 좋습니다.

 

직장과 부업을 병행하며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가고 싶은 분들께 이 전자책이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번 10주차 퇴사 주간보고는 전자책 구입 홍보를 하게 되었네요.정말 열심히 세세하게 작성했어요. 만약 무인 아크를 창업하시는 분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이상으로 10주차 퇴사 주간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이번 주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금이에요! 파이팅!😆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퇴사 주간보고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퇴사 주간보고

사이드프로젝트, 부업, 재테크 등 전략적으로 퇴사 준비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