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일본어

NHK 비즈니스일본어 중간고사 (21-30편)

중간고사를 풀어보며 몰랐던 표현을 확인해보세요! (제한시간: 5분, 총 10문항. 채점/해설 포함)

2024.04.09 | 조회 157 |
0

도쿄 워크 앤 라이프

도쿄에 사는 외항사 마케터입니다. 일본어와 도쿄 워크&라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구독하시고 소통해요💕

매주 화요일에 찾아온 "NHK 비즈니스 일본어" 컨텐츠가 어느새 30편까지 달려왔네요! 그동안 학습한 표현들이 온전히 내 것이 되었는지 중간고사를 직접 풀어보며 확인해보세요! 

내가 모르는 것을 아는 것 부터가 발전의 시작입니다! 😉

제한 시간 5분, 총 10문항. <br>응답을 보내신 후, '점수보기'를 클릭하시면 채점과 해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br>
제한 시간 5분, 총 10문항.
응답을 보내신 후, '점수보기'를 클릭하시면 채점과 해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 처음부터 학습하지 않았어요!😥

중간부터 시작하셨어도 괜찮아요! 각 문제에는 이렇게 해설과 관련 학습링크를 넣어두었어요!! 몰랐던 부분만 콕 찝어서 학습해보세요!

(해설 예시)
(해설 예시)

중간고사로 자기 점검하기

 

🏁🏃‍♀️ フィニッシュ Finish!


비즈니스 일본어 20편까지 달려오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습을 진행하시면서 난이도는 어려웠는지, 학습량이 많지는 않았는지 궁금하네요. 괜찮으시다면 미야씨가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려요!

미야씨에게 피드백 해주기😊 

 


 

저는 일본 도쿄🗼에서 거주하고 있는 30대 외항사 마케터입니다.

제가 만들어가는 도쿄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싶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본어(화요일 8시)
저의 일본 워크 앤 라이프(가끔 일요일 10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구독하시고 함께 소통해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도쿄 워크 앤 라이프

도쿄에 사는 외항사 마케터입니다. 일본어와 도쿄 워크&라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구독하시고 소통해요💕

뉴스레터 문의 : miya.ajin.c@gmail.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