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발행 공지

성대한 시즌 2의 시작.. 케이팝 뉴스레터의 한 획을 긋다..

2023.07.07 | 조회 263 |
0
|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K-POP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뉴스레터 주인장 라라와 나나입니다🤭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짧은 기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다음주부터 시즌 2로 다시 발행됩니다.

 

시즌 2에서는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한달에 발행되는 뉴스레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간 케이팝 🍃

주 1회 발행 / 월요일

케이팝 산업의 HOT 소식🥔🔥들을 매주 전달합니다!

 

 

라라의 음악 일기 📒

월 1회 발행 / 금요일

A&R 꿈나무 라라가 들려주는 앨범 분석기! 앨범 트랙과 세계관 스토리를 음알못 뉴비 친구들도 알기 쉽게 전해드려요🎧 한 달에 한 번 라라의 음악 일기장, 공유합니다!

 

 

쇼! 나나중심 💖

월 1회 발행 / 금요일

나나가 전하는 케이팝 이야기! 다양한 케이팝 음원, 음반, 마케팅 관련 이야기를 주로 다룹니다. 엔터 새싹 🌱종사자가 전하는 음악 이야기를 한 달에 한 번 들어보세요😘

 

 

[특집호🎉]

월 1회 발행 / 금요일

라라와 나나가 공동취재로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케이팝 나들이🧺, 리듬타고 세계 속으로🌏, Off the record 🎙️ 와 같이 다양한 주제로 돌아가며 보다 다양하고 심층적인 음악 산업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총 정리🔊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은 매주 월요일 [주간 케이팝]을,

그리고 매주 금요일마다 [라라의 음악일기/쇼! 나나중심/특집호]를 번갈아 발행합니다.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시즌 2,

다음주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언제나 신나게 흔들다 가세요!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라라와 나나의 KPOP CLUB

K-POP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