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느슨한 연대 4회차 모임 공지입니다.

함께쓰기

긍정적인 자기 모습을 발견하는 글쓰기 질문

구독자님 모닝페이지 쓰셨나요?

2024.03.22 | 조회 90 |
0
|

느슨한 연대

글쓰기 좋은 질문과 에세이를 보내드립니다.

 

 

오늘의 [모닝페이지] 함께 쓰는 질문입니다.

다음 빈 칸을 채워봅시다,

 

어렸을 적 나는 __________할 기회를 놓쳤다.

어렸을 적에 나는 __________이 부족했다.

어렸을 적에 나는 __________을 원했다.

우리 집에는 __________가 충분한 적이 없었다.

오랫동안 나는 _________을 잊고서 살아왔는데 궁금하다.

나는 믿을만한 친구가 __________에 있다.

내가 사는 동네가 __________해서 마음에 든다.

나는 좋은__________을 가지고 있다.

모닝 페이지를 쓰면서 나는 내가 __________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나는 __________에 아주 흥미가 많다.

나는 자신을 위해 __________을 하고 있다.

 

 

 

우리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이 이루어질 때

나팔 소리가 들려오지는 않는다.

운명은 소리 없이 다가온다.

-아그네스 데밀-

 

 

 

💚느슨한 연대 오프라인 2회차 모임 : 연애 / 결혼 신청 바로가기💚

💚구글 폼으로 익명 댓글 남기기💚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느슨한 연대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느슨한 연대

글쓰기 좋은 질문과 에세이를 보내드립니다.

뉴스레터 문의 : pp_earthworm@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