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 쉬어 갑니다. (+구독자 전용 프로그램 설문)

구독자님, 출근 화이팅이에요.

2022.05.26 | 조회 523 |
0
|

출근 10분 전 l 비잉10

일하는 마음챙김 뉴스레터 비잉10(비잉일공)

안녕하세요. 지난 17주 동안 매주 목요일에 오늘의 컬러 명상을 보냈던 비잉벨(아라)입니다. 이번주는 컬러 명상이 없습니다. 사실은 제가 요즘 기운이 너무 안 나서, 구독자님과 구독자님들의 출근을 응원할 여력이 도저히 없었어요. 부족한 초보 크리에이터라 컨디션 관리에 서툴렀습니다. 🙏 대신 지난 17주간의 이야기를 조금 해 보려고 합니다. 

이 뉴스레터는 5/25 기준 343분과 함께 하고 있어요. 2022년 1월에 시작했고요. 첫 주부터 구독하신 분들은 100분 정도 됩니다. 제가 카카오라는 회사에 재직할 때 사내 명상 세션 <크루의 컬러 명상>을 기획했는데요. 회의나 휴가로 인해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워하는 동료들을 위해 명상 가이드를 다듬어 메일로 보내던 것이 바로 <출근 10분 전>의 시작입니다. (이 편지는 카카오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지금은 글이지만 원래는 실시간 방송 형태였답니다. 이제는 뉴스레터로만 알고 있는 구독자분들이 훨씬 많아졌어요. 반갑고 신기해요.

✍️ 크루의 컬러명상 기획노트 
✍️ 크루의 컬러명상 후기 


제가 지난 3월에 이직할 회사를 정하지 않고 퇴사했어요. 당분간은 어느 회사의 마케터가 아니라 멘탈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벌써 두 달이 됐군요. 매주 목요일에 뉴스레터 마감을 지키는 것이 루틴이 되었네요. 매주 레터를 보내고 나면 위로가 되었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럴 때 정말 행복했답니다. 앞으로도 <출근 10분 전>에서는 출근이 두려워지는 마음을 더 들여다보고 이야기할 예정이예요. 그냥 출근하기 싫은게 아니라 어떤 기분과 감정이 우리에게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회사 동료들과 함께 명상을 할 때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어요. 요즘 그 때가 많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제가 보내드리는 글과 더불어, 구독자분들이 실시간으로 접속해서 명상하거나 리추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설문에 참여해주시면 프로그램 기획에 도움이 됩니다! 응답하러 가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머릿속이 너무 복잡할 때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아침에 생각없이 SNS를 켜서 스크롤을 몇 번 내리고, 주변의 소음이 신경질적으로 느껴지고, 오늘 해야 할 일들이 뒤죽박죽 엉켜서 떠오를 때가 많습니다. 문제는 그 상황을 얼마나 빨리 인지하는지에 달려 있어요. '아 나 또 이러네.' 라고 깨닫게 되면 제가 요즘 완전 꽂혀있는 쇼팽 발라드 no.1 사단조 23번 음원을 바로 재생합니다. 집중할 수 밖에 없게 정신을 쏙 빼놓는 아름다운 피아노곡이거든요. 10분이 조금 못 되는 이 곡이 끝나고 나면 머릿속이 조금 정리되는 기분이 들어요. 구독자님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저는 저를 조금만 더 돌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곧 기운을 내서 다음주에 더 감각적인 컬러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 잘 보내세요! 


목요일에 만나요.
목요일에 만나요.

출근 10분 전 불안한 모두를 위해, 출근길 마음챙김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멘탈 스타일리스트 비잉벨(아라) 드림. 💌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출근 10분 전 l 비잉10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출근 10분 전 l 비잉10

일하는 마음챙김 뉴스레터 비잉10(비잉일공)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