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그림 한 장 PlayList" 카테고리 발행

그림 한 장 PlayList

Welcome to my world

그림 한 장 PlayList

2024.01.15 | 조회 93 |
0
|

그림 한장의 대화

그림 한장속의 이야기가 궁금 하신가요?

우리는 누구의 세상으로 여행을 가기도 하고, 누구를 나의 세계로 초대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다른 세계를 구경하면서 자신의 세계를 넓힙니다. 이것이 여행을 가는 목적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자신의 세계를 꼭꼭 잠그고 남의 세계로만 들어가려 한다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Welcome to my world

혹시 옛날 항공사 CF에 나왔던 "Welcome to my world"라는 노래를 아시나요? 저는 아직도 이 노래를 들으면 그 항공사가 떠오릅니다. 그리고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이 노래의 제목은 제가 거의 유일하게 해석이 가능한 영어입니다. 나의 세계로 온 것을 환영한다는 것이죠(?) 남의 세계만 기웃거리던 제가 요즘은 나의 세계로 사람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그것들을 이렇게 공개하고 있는 것이 나의 세계로 초대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의 세계만 기웃거리던 때보다 나의 세계를 열고 그들과 소통할 때 내 안의 세계는 훨씬 크게 확장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그림 한장의 대화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그림 한장의 대화

그림 한장속의 이야기가 궁금 하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