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변화시킬 한줄

오늘 하루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

2022.09.13 | 조회 305 |
0
|

빛나는 무수저 라이프

무소유 다음 트렌드는 무수저다! 누구보다 밝고 빛나는 문양의 무수저 라이프 속으로 팔로미

집중하지 못하고 이런 저런 잡 생각이 들 때 나는 이런 생각을 한다.

'나는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는가. 내가 만족할 만한 날을 보내고 있는가? 내가 후회 하지 않은 날을 보내고 있는가? 라는 질문에 "아니다" 라는 답변이 나오면 어떻게 해야 이 상황에서 반전 시킬 수 있을지 생각한다.

매일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 24시간 외의 시간을 다르게 생각해 본적이 있는가.

매일 우리에게는 8만 6400초의 시간이 주어진다.

이것은 하루에 우리에게 기회가 8만 6400번이나 된다는 뜻 이다.

안좋은 생각이 들 때도 마찬가지다. 화가 갑자기 치솟아 오를 때 ,부정적인 생각이 자꾸 나를 휘감아 올라올때, '내가 지금 여기에 이렇게 신경을 써야 하는가? 이것 때문에 오늘 하루 나의 시간을 버려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하면 이상하게 마음이 차분해지고 마음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갔다.

 

시간 을 쪼개서 생각해보면 우리는 하루에 무수한 기회를 얻고 있다.

오늘 하루는 한정적이고 오늘 하루 어떤 기분으로 보낼지는 나의 저 8만6400초의 시간 속에 있다.

기억하자. 오늘 당신을 바꿀 수 있는 8만6,400초의 시간과 8만 6,400번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을.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빛나는 무수저 라이프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빛나는 무수저 라이프

무소유 다음 트렌드는 무수저다! 누구보다 밝고 빛나는 문양의 무수저 라이프 속으로 팔로미

 에서 나만의 뉴스레터 시작하기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 admin@team.maily.so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