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느슨한 연대 4회차 모임 공지입니다.

함께쓰기

완벽하게 하지 않아도 괜찮다면....

구독자님 모닝페이지 쓰셨나요?

2024.04.03 | 조회 67 |
0
|

느슨한 연대

글쓰기 좋은 질문과 에세이를 보내드립니다.

 

 

오늘의 [모닝페이지] 함께 쓰는 질문입니다.

완벽하게 하지 않아도 괜찮다면, 나는 ______를 하겠다.

 

호미의 예시 답변.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면..

나는 텃밭을 가꾸고 싶다.

나는 햇빛이 들어오는 마당이 있는 단층집을 내 취향에 맞게 고치고 싶다.

나는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

나는 글을 써서 책을 내고 싶다.

나는 사람들을 모아서 행사를 운영해보고 싶다.

나는 춤을 추고 싶다.

나는 뮤지컬을 배우고 싶다.

나는 옷을 만들어 입어보고 싶다.

나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사람들은 인터뷰 해보고 싶다.

나는 탐험하고 싶다. 남극, 아주 높은 산, 아주 깊은 바다.

나는 소설을 써보고 싶다.

나는 방송출연도 해보고 싶다.

나는 몸을 쓰는 일로 돈을 벌어보고 싶다.

나는 직접 빵을 구워먹고 싶다.

나는 작곡을 해보고 싶다.

나는 내가 앉을 의자를 조각해보고 싶다.

나는 좋아하는 책을 여러 번 읽고 서평을 남기고 싶다.

나는 천장이 아주 높은 공간에서 사람들을 초대해 파티를 열고 싶다.

 

 

 

💚구독자님의 답변을 공유해주세요. 

 

 

💚느슨한 연대 카페에 내 의견 남기기💚

💚구글 폼으로 익명 댓글 남기기💚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느슨한 연대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느슨한 연대

글쓰기 좋은 질문과 에세이를 보내드립니다.

뉴스레터 문의 : pp_earthworm@naver.com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