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I Like Me Better' Lauv

2024.02.21 | 조회 94 |
0
|

가출한 명왕성

그를 떠오르게 하는 것들 (특히 사랑 타령하는 노래들)

나는 멜로디가 별로라 노래에 흥미를 잃었다가도

가사가 좋으면 그 노래와 사랑에 빠지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의 감정이 담긴 가사가

가끔 내 마음을 정확하게 짚어주는 순간이 주는 카타르시스가 있다.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iCloud 

짧은 글

 

얼마전 유럽에 다녀왔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대는 바람에

여행 첫 날부터 휴대폰 용량이 부족해

iCloud를 결제했다.

 

결제하자마자 갤러리에 못보던 사진들이 쏟아졌다.

몇 년 전 처음 아이폰을 샀을 때

자동저장된 사진들이었다.

 

이별하고 이틀 뒤 나는 모든 사진들을 지워버렸다.

그냥 빨리 극복하려고 그런건데

그러지말걸 많이 후회했었다.

 

지우지말걸..

지우지말걸...

그러다 예전 우리를 정말로 마주하니

정말 낯설었다.

 

사진 속 나는 내 기억보다 더 어렸고,

지금보다 훨씬 더 행복해보였다.

 

네 눈에 담겼던 내가,

너와 활짝 웃고 있는 내가

사랑스러웠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내 모습은

너와 함께 있는 내 모습이었단 걸 잊고 있었던 거지

 

그래서 오늘의 선곡은..

I Like Me Better.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가출한 명왕성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가출한 명왕성

그를 떠오르게 하는 것들 (특히 사랑 타령하는 노래들)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