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당신이 긍정적일 때, 당신은 더 나은 삶을 삽니다.

2023.01.31 | 조회 550 |
0
|

Miracle Note 미라클노트

성공 마인드셋•동기부여•자기계발

당신은 자기 계발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을 생각하나요? 다음과 같은 이미지를 떠올릴  있습니다:

운동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친구들과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휴가 가는것 

이것들은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금 당장  있는 수백 가지의 다른 일들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공부하는   많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성적에 도움이  것이고 여러분은 귀중한 경험을 얻을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목록에 있는  가지 또는  가지 일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렇죠?

문제는 일상적인 일에 휘말리기 쉽고, 정말 중요한 것에 대한 집중력을 잃기 쉽다는 것이다. 때때로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훨씬  많은 것을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지 궁금하다. 내년에  앞에 놓인 모든 가능성에 대해  번이나생각하는지 말할 수도 없다.

알다시피, 저는  미래를 위한 다른 가능성들에 대해 생각하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만약 제가 특정한 일들만했다면 얼마나 다른 일들이 있었을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내가 성취할  있는 것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다.

 삶을 개선하기 위해 내가   있는 다른 것들에 대해 생각할 ,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들이 아니다. 당신의 삶에 대해 생각할 , 당신은 무엇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나요?

여러분이 지금 하는 일은 여러분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있는지에 대한  반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 자신을 향상시킬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항상 중요합니다.

자신을 향상시키는 방법

제가 항상 이런 질문을 받는  번째 이유는  자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아직도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자신을 위해 노력했지만, 여전히 계속해서 발전해야 합니다. 여기 제가 오늘 작업하고 있는 것들   가지가 있습니다.

 긍정적이 되기 위한 시간을 만드세요

당신이 긍정적일 , 당신은  나은 삶을 삽니다. 내가 자기계발을 믿는 이유  하나는 마음의 힘을 믿기 때문이다. 제가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블로그를 계속 쓰는 이유  하나는 이런 종류의 콘텐츠가 사람들이 일을 완수하도록 영감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는 부정성이 종종 우리에게 반대의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엇이 제대로 되고 있지않고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에게 일이 잘못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어떤 일을 하기 위해 얼마나 자주 음악을 듣나요? 나는 그것이 하루에   발생한다고 장담한다. 음악은 당신을성장시키는  좋다.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있는 것만큼 긍정적이고 생산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에서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은 남은 인생을 이런식으로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있을지 생각하는데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은  나은 삶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줄이고 무엇이 옳은지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늘리도록도전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에 대해 생각할  어떤 느낌을 받나요? 특정한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긍정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나의 매일의 주요 목표입니다.

일상적인 운동 시간에 몸을 가져가세요

나는 비록 그것이 단지 10-15 동안일지라도, 당신에게 매일 산책할 것을 요구한다. 자연 속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과 걷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산책을 한다면, 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매우 이로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연 속으로 나가는 것은 당신을 삶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것이다. 나는 이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지만, 많은사람들은 당신의 삶에 변화를 주기 위해 일상적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잊는다. 여러분이매일 산책을  , 여러분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도움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있는지 보는  도움이  것이다.

산책을  때는 주변을 의식해야 한다. 잠시 시간을 내어 주위를 둘러보고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바쁜 도시의 한가운데에 있다면, 여러분의 주변을 잠시 살펴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속도를 늦추는  도움이  것이고, 여러분의 삶에 어떤 일들이 있을  있는지에 대해 잠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과 함께 산책을 가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도록도와줄 것입니다. 저는 엄마와 함께 산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적어도 4-5마일을 걸으며, 우리는 가면서 즐긴다. 우리의 관계를 개선하는  도움을  것은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오래 산책하는 것은 당신에게 아주  도움이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걷는   오래 걸릴수록, 여러분 자신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있는지에 대해  많이 생각할 것이라는 것을알게  것입니다. 산책을 하는 것은 여러분을  낫게 하는데 도움이  것이고 여러분을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다가올 뉴스레터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구독해서 새로운 레터를 받아보세요

이번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Miracle Note 미라클노트 님에게 ☕️ 커피와 ✉️ 쪽지를 보내보세요!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확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제일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

© 2024 Miracle Note 미라클노트

성공 마인드셋•동기부여•자기계발

자주 묻는 질문 오류 및 기능 관련 제보

서비스 이용 문의admin@team.maily.so

메일리 (대표자: 이한결) | 사업자번호: 717-47-00705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8, 8층 11-7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정기결제 이용약관 | 070-8027-2840